Blah Blah 블로그가 다음메인에 소개되었어요 (101)

반응형

Blah Blah 블로그가 다음메인에 소개되었어요 (101)

 

 

 

다시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 합니다!

101번째 메인등극 ㅎㅂㅎ!!!

 

 

 

자 이제 시작이야! 내 꿈을! ㅎㅎ

 

 

 

얼마전 100번째 등극에 이어 다시 시작된 유입!

 

 

 

종로 우육면관 포스팅이 메인에 소개되었네요 :)

 

아 근데 요즘 들어 계속 구글 애드센스

크롤링 오류가 생겨서 수입이 떨어지는 느낌이라...

너무 슬픈것 같네요 ㅠ_ㅜ

 

그래서 카카오 애드핏도 달아봤는데...

애드센스 수입에비해 턱없이 떨어지네요 ㅇㅅㅇ;;

 

 

블로그에 방문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D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논하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