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만치킨 스노우어니언 순살, 내돈내산 솔직후기!

반응형

충만치킨 스노우어니언 순살, 내돈내산 솔직후기!

 

 

 

드디어 먹어 본 어니언치킨의 원조!

충만치킨 스노우어니언 순살 후기입니다!

 

 

 

양파가 올려진 치킨에 어니언 드레싱 이건 못참지!

 

 

 

충만치킨 스노우 어니언 순살

가격은 19,000원 입니다.

 

 

 

 

제가 양파치킨을 좋아하는 편이라 예전부터

충만치킨 스노우어니언을 먹어보고 싶었답니다~!

 

근데 집근처에 가까운 매장이 없어서 한번도 못먹었는데

이렇게 제주도에와서 먹어보게 되네요 ㅎㅎㅋㅋ

 

 

 

박스를 오픈하니 양파가 올려진 순살치킨이 등장!

 

 

 

화이트 소스는 이렇게 팩에

포장되어서 따로 제공된답니다.

 

 

 

제대로 맛을 한번 보기위해서

화이트 소스를 솔솔 뿌려줍니다 :)

 

 

 

아 이 아름다운 치킨 비쥬얼 @_@!!!

 

 

 

치킨위에 양파랑 소스를 올려서 한입!

 

충만치킨 순살은 닭다리살로만 이루어져서

쫠깃하니 퍽퍽하지 않아서 맛있어요~!

 

화이트 소스는 부드러우면서 크리미하고

약간 상큼한맛도 있고 양파랑 잘 어울리는데

거기에다가 치킨이랑 궁합도 딱!!!

 

 

 

 

 

전반적으로 네네치킨의 크리미언치킨과

많이 비슷하게 느껴지는 느낌이였답니다~!

 

약간 아쉬운점은 치킨이랑 양파가 치킨박스안에

같이 들어있어서 양파의 수분이 치킨에 흡수되어서

치킨의 바삭함이 살짝 부족하게 느껴진 점!

그거 하나 빼고는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ㅂㅎ!

 

 

 

충만치킨 제주시청점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떠나다 202X/2021.11 제주 - 서귀포'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