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샤오바오 우육면, 쌀쌀한날 뜨끈하게 호로록!

반응형

종로 샤오바오 우육면, 쌀쌀한날 뜨끈하게 호로록!

 

 

 

날이 추워지니 생각나는 뜨끈한 국물!

종로 샤오바오 우육면 후기입니다!

 

 

 

우육면 한그릇 호로로록!

 

 

 

샤오바오 우육면 메뉴와 가격입니다.

(클릭하면 크게 보실수 있어요.)

오랜만에 왔더니 가격이 살짝 오른것 같네요?

 

예전에 다녀온 후기는

https://blahx1.tistory.com/611

 

 

생생정보에 소개된 수타 우육면, 샤오바오우육면

생생정보에 소개된 수타 우육면, 샤오바오우육면 생생정보에 나오기 전에 다녀왔는데 TV에 나올줄이야!! ㅎㅅㅎ!!! 꿔바로우도 맛있는 샤오바오우육면 얼마전에 또 다녀왔어요! 꿔바로우도 맛있

blahblah.pe.kr

 

참고해주세요 ㅎㅂㅎ!

 

 

 

우육면(맑은탕)

가격은 9,000원 입니다.

 

 

 

 

우육면 주문할때 면 굵기도 지정할수 있는데

저는 넓적한면인 5번을 주문했어요.

 

 

 

국물이 깔끔하고 시원하고

면과의 조화가 아주 GOOD! GOOD!

 

5번면은 넓적하면서도 얇은부분도 있고

약간 두께감이 있는부분도 있어서

호로록 넘어가기도 하고 씹는맛도 있고!!

 

국물에서는 우육면 특유의 약간의

향신료 향이 기분좋게 느껴진답니다~!

 

 

 

꿔바러우 중

가격은 9,000원 입니다.

 

여기까지와서 우육면만 먹고 갈순 없죠?

 

 

 

맛있어보인다고 나오자마자 덥썩물면

새큼한 향이 코를 강타하면서

기침 폭발하니까 한타임 기다렸다가 드세요 ㅎㅎ

 

 

 

 

 

겉은 바삭하면서 전분때문에 쫄깃하기도 하고

튀김옷과 고기 그리고 새콤달콤한

소스와의 조화가 말해뭐해요 >_<!!!

 

맛있는 점심 즐기고 저는 다시 일터로 총총... ㅠ_ㅜㅋ

 

 

 

 

종로 샤오바오 우육면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