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혼자여행 숙소, 신신호텔 천지연 싱글룸 솔직후기

반응형

제주 혼자여행 숙소, 신신호텔 천지연 싱글룸 솔직후기

 

 

 

다시 찾은 서귀포! 다시 찾은 숙소!

신신호텔 천지연 싱글룸 솔직후기 입니다!

 

 

 

서귀포 가성비 호텔을 찾는다면?!

 

 

 

신신호텔 서귀포 외관입니다.

 

 

 

체크인하고 키를 받았는데 헛?

824 이거 어디서 많이 본 숫자인데?

 

 

 

아닌가? 하고 룸 앞까지 갔는데...

아... 저번에 묵었던 그 방이네요 ㅎㅎㅋㅋㅋ

 

 

 

신신호텔 서귀포 스탠다드 싱글룸

가격은 3박 기준 92,389원 입니다.

(가격은 예매처마다 다를수 있습니다.)

 

침대옆에 소파와 탁자가 있고

 

 

 

맞은편에는 작은 화장대와 티비가 있습니다.

 

 

 

침대 오른편에는 화장실이 있습니다.

 

 

 

 

자세한 후기는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제주 서귀포 가성비 호텔, 신신호텔 천지연 싱글룸 후기

제주 서귀포 가성비 호텔, 신신호텔 천지연 싱글룸 후기 제주 서귀포 가성비 호텔을 찾다가 발견한 신신호텔 천지연 싱글룸 2박 후기입니다. 서귀포 가성비 호텔 끝판왕! 제주 서귀포 신신호텔

blahblah.pe.kr

 

 

약 1년전에 재방문 하게 된건데

다른부분은 잘 모르겠지만 화장실 부분에서는

약간 연식이 되어간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화장실 샤워커튼 아래쪽에 물때와

세면대쪽 청소부분이 살짝 아쉬웠네요.

 

그리고 샤워실 위에 조명도 나가있었는데

크게 불편하진 않아서 그냥 넘어갔습니다.

 

 

 

 

 

아 그리고! 하나 알아두셔야 할 점은

여기는 연박시 청소를 안한다고 하면

수건과 물등 물품을 채워주지 않습니다.

 

제가 경험으로 타 호텔의 경우

청소를 원치않아도 물품은 문 앞에 두고

가주신다거나 했는데 말이죠 ㅇㅅㅇ?

 

이런 부분은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꼈네요.

 

하지만 여전히 혼자 지내기에

가성비는 뛰어나다고 생각되네요. ㅎㅂㅎ!

 

 

 

 

서귀포 신신호텔 천지연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떠나다 202X/2021.11 제주 - 서귀포'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