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귀포 허니문하우스, 바다뷰 카페 찾는다면 바로 여기!

반응형

제주 서귀포 허니문하우스, 바다뷰 카페 찾는다면 바로 여기!

 

 

 

제주 서귀포 카페 검색하면 빠지지 않는

제주 허니문하우스 방문 후기입니다!

 

 

 

바다뷰 맛집이 바로 여기에 ㅎㅂㅎ!!

 

 

 

제주도 갬성은 버스정류장 의자에서도 뿜뿜 ㅎㅎ

 

아... 사실 올레길 6코스를 걸어서 허니문하우스까지

가려고 했는데 날이 너무 더워서 버스를 타버렸...;;

 

 

 

쇠소깍에서 버스타고 도착한 칼호텔 입구

 

칼호텔 안에 허니문하우스가 위치하고 있답니다.

 

 

 

아니... 이게 카페가는 길이라니?

어디 해외라고해도 믿을것 같지 않나요?

 

 

 

마치 비밀의 정원으로 들어가는 기분 ㅎㅎ

 

 

 

드디어 도착한 허니문하우스!

 

 

 

오오! 리조트안으로 들어가는 느낌이더라구요 ㅎㅎ

 

 

 

허니문하우스 내부는 이런느낌이랍니다.

사람이 꽤 많기는 했는데 테이블간격이

넓은편이여서 좋았어요. ㅇㅅㅇ!

 

 

 

서귀포 허니문하우스 메뉴와 가격입니다.

(클릭하면 크게 보실수 있답니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받고 있더라구요.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

가격은 9,000원 입니다.

 

 

 

사실 가격은 좀 비싼편이긴한데

블루베리도 꽤 많이 들어간것같고

적당히 달콤 상큼 새콤하니 맛있더라구요.

 

 

 

안쪽에는 이렇게 넓은자리도 있었어요.

 

 

 

밖에서 허니문하우스 정면을 바로보면 이런느낌

창가자리에서 밖을 보는것도 좋지만

 

 

 

허니문하우스의 바다뷰를 제대로 보려면

바로 야외테이블이 제격인데...

 

자리노리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저같이 혼자 온 쭈그리는 실내로...

 

 

 

하지만! 야외테이블 말고도 숨은명당이 있다는 사실!

 

 

 

 

 

야외테이블쪽에서 왼쪽 아래길로 가다보면

 

 

 

그네벤치가 있어서 여기서 커피를 즐겨도 좋고

 

 

 

그네벤치 살짝 앞쪽에 전망대 같은곳도 있는데

거기에 앉을자리도 있어서 이렇게

멋진풍경을 즐기면서 음료도 마실수 있어서

아주 좋은것 같았어요~! 여기서 한참을 앉아있었네요.

 

 

 

역시 음료값이 비싸긴하지만 허니문하우스가

유명한 이유가 있더라구요. 주변 산책하기도 좋고

바다뷰도 좋고... 여기서 쉬다가 저는 본격적으로

올레6코스를 걸으러 출발합니다 ㅎㅂㅎ!!

 

 

 

 

제주 허니문하우스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떠나다 202X/2021.11 제주 - 서귀포'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