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담치킨 크리미양파치킨, 내돈내산 솔직후기!

반응형

자담치킨 크리미양파치킨, 내돈내산 솔직후기!

 

 

 

자담치킨에도 양파치킨이 있더라구요?

자담치킨 크리미양파치킨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상큼한 소스에 아삭한 양파, 바삭한 치킨의 만남

 

 

 

저 조정석씨 표정 마치...

치킨을 영접하는 저같은 느낌 ㅎㅎ;;

 

 

 

박스를 오픈하니 뭐 기본 후라이드 같아보이지만

 

 

 

이렇게 양파슬라이스크리미양파소스

따로 포장되어서 제공된답니다.

 

 

 

 

부먹찍먹 싸우지 말고 취향껏 먹을수 있답니다 ㅋㅋ

 

 

 

자담치킨 크리미양파치킨

가격은 19,000원 입니다.

 

 

 

양파슬라이스와 크리미양파소스의 만남!

완전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ㅎㅎ

 

 

 

왠지 치킨먹으면서 양파도 먹으니까

죄책감이 덜한느낌이랄까요? ㅎㅎㅋㅋㅋ

그래서 다양한 치킨브랜드의 양파치킨을

아주 좋아하는 편이랍니다 ㅎㅎㅋㅋ

 

 

 

 

 

양파는 아삭하면서 소스는 크리미하고

달달하면서 상큼하기도 하고 짭쪼름하기도해서

바삭한 치킨과의 조화가 아주 맛있답니다 ㅎㅎ

 

양파없이 후라이드만 먹어도 전체적으로 튀김옷의

컬이 잘 살아있고 바삭하고 맛이 깔끔해서 좋았어요!

 

양파가 있어도 없어도 치킨은 진리이죠 ㅋㅋ

 

 

 

 

자담치킨 의정부신곡점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