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메뉴 세븐일레븐 7찬도시락, 구성이 알차다!

반응형

신메뉴 세븐일레븐 7찬도시락, 구성이 알차다!

 

 

 

구성이 알차보이는 도시락이 나왔습니다!

세븐일레븐 7찬도시락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준수한 구성의 무난한 도시락

 

 

 

세븐일레븐 한끼 7찬도시락

가격은 4,900원 입니다.

 

이거 먹어보고 싶어서 일부러 예약주문까지 했어요~!

 

 

 

딱봐도 도시락이 꽉꽉찬 느낌이 나지 않나요?

 

 

 

7찬도시락 한번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볶음김치

 

말해뭐하겠어요 ㅎㅎ 딱 그 흔한 볶음김치 맛!

 

 

 

계란말이

 

계란비린맛 없이 무난한 맛의 계란말이

 

 

 

콩나물무침

 

아삭아삭한 맛이 살아있는 콩나물무침

 

 

 

 

어린이 입맛이라 평소 나물같은거 잘 안먹는데

콩나물무친은 먹을만 하더라구요 ㅎㅎㅋ

 

 

 

소시지볶음

 

한입 딱 먹자마자 훈제향(?) 같은 느낌이

드는 소시지의 맛이였고 옆에 브로콜리는

어린이 입맛이라서 먹지 않았... ㅎㅎ;;

 

 

 

어묵볶음

 

어묵이 생각보다 꼬들꼬들한 식감에

단짠한 느낌인데 은근 매력있었어요 ㅎㅎ

 

 

 

 

제육볶음

 

세븐일레븐 도시락에 들어있는 제육볶음은

대체로 다 맛있는데 매콤 짭짤한게 딱 밥도둑 ㅎㅎ

 

 

 

간장치킨

 

누구나 알수 있는 달콤 짭짤한 맛의 순살치킨

 

이 도시락은 반찬구성이 대체로 무난하고 호불호 없이

맛도 괜찮은 편이라서 재구매의사 90% 입니다!

 

 

 

 

 

참고로 이 도시락 드셔보고 싶은분들은

2월달까지 네이버페이로 결제시

20% 할인 되니까 참고해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