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역 빵집 쥬르드뱅, 갈릭파이 맛있네 ㅎㅂㅎ

반응형

동대문역 빵집 쥬르드뱅, 갈릭파이 맛있네 ㅎㅂㅎ

 

 

 

동대문역 1호선에서 4호선 갈아타는 사이에

빵굽는 냄새가 가득한 그 곳!

 

바로 동대문역 빵집 쥬르드뱅 입니다 ㅎㅂㅎ!

 

 

 

 

쥬르드뱅 갈릭파이 짱짱맨!

 

 

 

 

빵굽는 냄새를 따라가다보면 나타나는 쥬르드뱅!

 

이수역, 사당역에도 있나봐요?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가득가득!

 

 

 

 

다음엔 단팥빵도 먹어봐야 겠어요!!

윤기가 자르르한게 맛나보이네요 ㅋㅋ

 

 

 

 

저기저 맛있어보이는 파이가 1,000원 이라니!

 

 

 

 

쥬르드뱅에서 가장 유명해보이는(?)

갈릭파이 3개를 구매했어요.

 

 

 

 

가격은 단돈 1,000원!

갈릭파이 3개1,000원이라니!!

 

 

 

 

봉투안에 가지런한 파이들 ㅎㅎ

 

 

 

 

겉면에는 갈릭소스(?)와 파슬리, 설탕이

뿌려져있는것 같은데

달콤하면서도 바삭바삭한 느낌이!!

 

 

 

 

속은 촉촉! 너무 맛있어요 ㅎㅎ

 

나중에 동대문역에서 1호선에서 4호선 환승할 일

있으실 때 구매해서 맛보셔용 ㅎㅂㅎ!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