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밥로드] 사상 최뼈다구해장국, 혼밥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국밥로드] 사상 최뼈다구해장국, 혼밥 내돈내산 후기

 

 

 

숙소근처에 유명한 해장국집이 있어서 고고!

사상 최뼈다구해장국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24시간 영업하는 해장국집!

 

 

 

사상 최뼈다구해장국 외관입니다.

 

전날 먹었던 사상 합천일류돼지국밥집에서

도보 1분거리로 엄청 가깝더라구요 ㅎㅎ

 

사상 합천일류돼지국밥 고기국밥 후기는

 

 

[국밥로드] 사상 합천일류돼지국밥, 부산 왔으니 국밥 한그릇!

[국밥로드] 사상 합천일류돼지국밥, 부산 왔으니 국밥 한그릇! 부산에 비행기 타고 오는건 처음인데 공항근처에 유명한 돼지국밥집을 검색하니 나온 사상 합천일류돼지국밥 후기입니다! 부산

blahblah.pe.kr

 

위의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ㅇㅅㅇ!

 

 

 

최뼈다구해장국 메뉴와 가격입니다.

 

와 뼈다구해장국집 치고 이렇게 큰 규모는

처음보는것 같아요 ㅎㅎ 테이블도 엄청 많고 넓고

근데 말이죠? 점심시간 다가오니까 이많은 테이블이

다 차는게 진짜 유명한 집이 맞긴한것 같았어요 ㅎㅎ

 

게다가 테이블마다 부산사투리가 들려오는것이

아주 잘 찾아왔다 싶더라구요 ㅋㅋㅋ

 

 

 

기본찬으로 나온 배추김치

 

 

 

깍두기

 

역시 국밥하면 빠질수 없는 친구이죠 ㅎㅎ

 

 

 

양파절임

 

뼈다구 고기 뜯어먹다가 하나씩 집어먹으면

아삭아삭하니 맛있어요 ㅎㅂㅎ!

 

 

 

양파고추

 

전 국밥먹을때 생양파 먹는거 좋더라구요.

 

 

 

쌈장

 

 

 

소면

 

뼈해장국 많이 먹어봤는데 소면을

기본으로 제공해주는곳은 처음이였는데

국물에 넣어서 먹어보니 괜찮더라구요?

 

 

 

해장국

가격은 9,000원 입니다.

 

 

 

 

그릇위로 쌓여서 나온 음식!

보기만해도 든든해지는 느낌이였어요 ㅋㅋ

 

아! 그리고 주문한지 몇분 되지도 않아서 나오는것이

햄버거 시킨것보다 더 빠르게 나온것 같기도... ㅎㅎ

 

 

 

이렇게 커다란뼈가 3덩이 정도 들어있어요.

 

 

 

두툼한 살이 가득가득해서

뜯어먹는 재미가 쏠쏠해요 ㅎㅎ

 

 

 

 

 

손이 아플때까지 젓가락질을 해가면서

고기 발라서 먹다가 어느정도 먹으면

 

 

 

고기 발라서 먹다가 어느정도 먹으면

밥을 말고 고기랑 우거지를 올려서

우걱우걱 먹으면 오늘 식사도 아주 든든하군!

 

국물이 생각보다 막 진한 느낌은 아니고

맑은 느낌과 진한 느낌의 중간쯤인데

부담스럽지 않고 맛있게 잘 먹었네요 ㅎㅎ

 

 

 

 

사상 최뼈다구해장국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떠나다 202X/2022.03 부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