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각 쥬스식스, 생과일쥬스가 단돈 1,500원!

반응형

종각 쥬스식스, 생과일쥬스가 단돈 1,500원!

 

 

 

종각에도 쥬스식스가 생겼어요 ㅎㅂㅎ!!

 

사실 쥬시가 생긴줄 알았는데...

알아보니까 쥬스식스더라구요 ㅎㅎ

근데 뭐 쥬시나 쥬스식스나 맛있으면 장땡! ㅋㅋ

 

 

 

 

생과일쥬스가 단돈 1,500원이라면...

믿으시겠습니까?? @_@??

 

 

 

 

종각역 11번 출구로 나오면 보이는 쥬스식스!

 

 

 

 

건물 밖에선 굉장히 작아보이는데,

안쪽으로 길게 매장을 만들었더라구요.

 

 

 

 

생과일쥬스가 1,500원이라니!!

대.박.사.건!

 

 

 

 

쥬스식스 메뉴판을 살펴보았어요.

 

 

 

 

오! 레귤러사이즈 생과일쥬스는 1,500원부터 있네요.

가장크고 비싼 쥬스가 3,800원이라니!!

 

 

 

 

커피식스라고 쥬스식스랑 같이 운영하는데,

다음에는 크림 코코넛 라떼를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이렇게 안쪽에는 손질된 과일들이 가득!

 

 

 

 

저는 토마토쥬스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1,500원 입니다.

 

맛있는데 제 입엔 살짝 달게 느껴졌어요~

다음에는 시럽을 좀 적게해서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날씨 풀리면 더 자주와서 먹어야겠어요!

생과일쥬스 먹기엔 날씨가...

좀 후덜덜한 면이 없지않아 있는 ㅋㅋㅋ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