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피자 토핑농장 후기, 토핑이 넘쳐흐르네!

반응형

청년피자 토핑농장 후기, 토핑이 넘쳐흐르네!

 

 

 

얼마전 청년피자 처음 먹어봤어요 ㅎㅎ

청년피자 토핑농장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토핑이 넘처흘러! 토핑이 후두두둑!

 

 

 

오! 청년피자 모델이 소녀시대 태연님이더라구요?!

 

 

 

갈릭디핑소스는 600원 주고 추가했는데,

원래 기본으로 갈릭소스가 오는게 아니고

청양마요소스가 오는건가봐요 ㅇㅅㅇ?

 

 

 

청년피자 토핑농장 L

가격은 24,900원 입니다.

 

 

 

 

토핑농장은 에그콘, 폭탄불고기, 쉬림프, 고구마 피자를

한판에 모두 모아놓은 피자랍니다 ㅎㅂㅎ!

 

 

 

에그콘피자

 

에그마요와 스위트콘 맛이 주를 이루는데

토핑이 가득해서 후두둑 떨어지더라구요 ㅎㅎㅋㅋ

맛이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한손으로 들기가 어려울 정도의 토핑양 ㅎㅎ

 

 

 

 

 

근데 이게 들기가 어려운게

도우가 엄청 얇은것도 한몫하는것 같아요.

 

도우두께가 거의 3mm 정도 밖에 안되는 느낌이랄까요?

 

 

 

폭탄불고기피자

 

불고기의 불맛(?) 같은 향이 꽤 강렬했어요.

맛은 노말한 느낌의 불고기피자

 

 

 

쉬림프피자

 

새우가 아무 통실한게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감자랑 할라피뇨가 올라가 있는데

약간 매콤한 맛이 느껴지는 피자였답니다.

 

 

 

고구마피자

 

맛있는 고구마무스가 가득!

 

가끔 피자집에서 고구마피자 시키면

싸구려맛나는 고구마무스 올려주는데가 있는데

여기는 싼맛안나고 고구마무스 맛있더라구요 ㅎㅂㅎ!

 

중간중간 스위트콘이랑 파인애플도 씹혀서 좋았어요.

 

728x90

 

에그콘피자랑 고구마피자는 상대적으로 간이 약하고

폭탄불고기피자랑 새우피자는 간이 강하기 때문에

중간중간 섞어서 먹는것을 권장드립니다~!

 

토핑농장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다양한 토핑을

아끼지않고 넣어서 간만에 피자 맛있게 먹었네요 ㅎㅎ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