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맛보는 부산의 맛, 종각 엄용백 돼지국밥

반응형

서울에서 맛보는 부산의 맛, 종각 엄용백 돼지국밥

 

 

 

아직 아침 저녁은 선선하니 더 더워지기전에

부산 돼지국밥 한번 먹으러 나왔어요.

종각 엄용백 돼지국밥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깔끔한 돼지국밥의 정석

 

 

 

종로 엄용백돼지국밥 외관입니다.

 

728x90

 

엄용백 돼지국밥은 부산하고 서울에만 매장이 있는데

서울매장은 여기에 있는게 유일하답니다.

 

 

 

엄용백돼지국밥 메뉴와 가격입니다.

 

 

 

기본찬으로 나온 배추김치

 

예전에는 익은김치가 나왔던것 같은데

오늘보니 바뀐건지 겉절이 김치로 나왔더라구요?

 

 

 

부추김치, 무김치

 

무김치는 적당히 익어서 국밥이랑 잘 어울렸어요.

 

 

 

고추, 마늘, 된장

 

딱봐도 고추가 매워보여서

맵찔이인 저는 먹진 않았어요 ㅎㅎ;;

 

 

 

고추장아찌

 

돼지국밥에 들어있는 고기건져서

장아찌 올려먹으면 맛있어요 ㅎㅂㅎ!!

 

 

 

진한 밀양식 극상 돼지국밥

가격은 12,000원 입니다.

 

 

 

 

전에 방문했을때는 부산식 돼지국밥으로만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밀양식으로 주문해봤어요.

 

엄용백 돼지국밥 맑은 부산식 돼지국밥 후기는

 

 

종각 엄용백 돼지국밥, 세련된 돼지국밥이 나타났다?

종각 엄용백 돼지국밥, 세련된 돼지국밥이 나타났다? 제가 오래 일하고 있는 종각 근처에도 돼지국밥집이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점심으로 종각 엄용백 돼지국밥 먹으러 다녀왔어요~! 서울에 상

blahblah.pe.kr

 

위의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부산식 돼지국밥과는 다른게 국물이 뽀얗고

진한게 밀양식 돼지국밥의 포인트인것 같아요.

 

 

 

얇게 썰린 고기가 꽤 많이 들어있어요.

 

 

 

이 부위는 전에 부산식 돼지국밥 먹었을때는

없었던 부위였던것 같은데, 극상을 주문해서

제공되는 부위의 고기인지? 무슨 부위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길다랗게 썬 고기가 맛있었어요 ㅎㅎ

 

 

 

기본적으로 밥이 말아져서 제공되어서

이렇게 고기랑 같이 떠서 김치나

장아찌 올려서 먹어주면 GOOD! GOOD!

 

 

 

 

 

돼지국밥이지만 잡내없이 깔끔해서 먹기 좋았네요.

밀양식 돼지국밥 국물은 마치... 설렁탕 같은 느낌이랄까요?

그런 느낌이랑 비슷하게 느껴졌어요 ㅇㅅㅇ!

 

다음에는 수육도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ㅎㅂㅎ!!

 

 

 

 

종각 엄용백 돼지국밥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