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출시 세븐일레븐 한돈 쌈밥도시락, 다시 돌아왔다!

반응형

재출시 세븐일레븐 한돈 쌈밥도시락, 다시 돌아왔다!

 

 

 

날이 더워질때쯤 다시 출시되는 도시락!

세븐일레븐 한돈 쌈밥도시락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편의점에서 만난 쌈밥!

 

 

 

세븐일레븐 한돈 쌈밥도시락

가격은 5,500원 입니다.

 

현재 세븐일레븐 앱에서 예약주문하면

도시락 10% 할인해주고 있어서 예약주문했어요 ㅎㅎ

 

 

 

이 도시락 맛있는데 매년 이맘때쯤 나왔다가

어느순간 사라져 버리더라구요 ㅇㅅㅇ;;

 

그래서 이 도시락 나올때 사라지기 전에 바짝 먹어줘야해요 ㅋㅋ

 

 

 

세븐일레븐 한끼연구소 한돈 쌈밥도시락

 

 

 

 

한번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무생채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쌈에 넣어서 먹어도 맛있어요.

 

 

 

고추마늘

 

쌈밥에 고추 마늘이 빠질순 없겠죠?!

 

 

 

쌈장

 

너도알고 나도아는 그 시판 쌈장맛

 

 

 

고추장불고기

 

살짝 매콤한 맛이 나는 고추장불고기

 

 

 

 

 

세븐일레븐 도시락에 들어있는 제육볶음류는

고기조각이 작아서 슬펐던적이 많았는데

이번 한돈 쌈밥도시락에 고추장불고기는

고기가 큼직해서 마음에 들더라구요 ㅎㅂㅎ!!

 

 

 

간장 돼지불고기

 

꽤 단맛이 느껴지는 간장 불고기맛이라서

전 개인적으로 고추장 불고기가 더 마음에 들었답니다.

 

 

 

상추깻잎

 

꽤 큼직한 로메인상추와 깻잎이 들어있어요.

양이 섭섭치 않게 꽤 들어있더라구요 :)

 

아! 그리고 저 쌈채소 밑에보면

물티슈가 한장 깔려있으시 손 깨끗이 닦고

본격으로 쌈을싸서 먹으면 되겠습니다 ㅋㅋ

 

 

 

이렇게 깻잎쌈 싸서 와앙! 하고 먹고

 

 

 

상추쌈도싸서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ㅎㅎㅋ

 

혼밥할껀데 쌈밥은 먹고 싶을때...

이럴때 세븐일레븐 쌈밥도시락이 아주 딱인것 같네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