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빵천동 빵집 메트르아티정, 크로와상에 진심이라면?!

반응형

부산 빵천동 빵집 메트르아티정, 크로와상에 진심이라면?!

 

 

 

빵순이가 빵천동 빵집 투어는 못참죠?!

부산 빵천동 메트르아티정 방문후기 입니다.

 

 

 

바삭한 크루아상 못참지 ㅎㅎ

 

 

 

부산 남천동 메트르아티정 외관입니다.

전에 포스팅한 마린느에서 엄청 가까워요.

 

빵천동 마린느 방문후기는

 

 

부산 빵천동 빵집 마린느, 구움과자 전문점

부산 빵천동 빵집 마린느, 구움과자 전문점 광안리 왔으면 빵천동 투어 한번을 해줘야 ㅎㅎ 빵천동 마린느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겉은 단단하면서 속은 부드러운 느낌에 남천동 마린느(marine) 외

blahblah.pe.kr

 

위의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메장안에 들어서자마자 여기 프랑스인가?

싶은 비쥬얼의 바게트들이!!

 

 

 

 

제가 여기 근처 주민이였는면 자주 바게트사서

샌드위치도 해먹고 생크림도 발라먹고 할텐데... ㅠ_ㅜ

 

 

 

그 유명하다는 크루와상들이 한가득!

 

 

 

제가 사려고 벼르고온 초코크로와상도 있구요.

 

 

 

빵들이 반질반질하니 전부다 맛있어보여요~!

 

 

 

해변열차 예약시간이 다가와서

사려는 빵만 바로 고르고 급하지만

사진은 찍고 나왔는데 이제와서 보니

아몬드 크루아상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ㅠ_ㅜㅋ

 

 

 

얼마전 로아상 서울에서 먹었던 쇼송이

메트르아티정에도 있었군요?!

 

 

 

크림치즈팥빵도 맛있어보이고...

 

크루아상 말고도 너무 맛있어보이는

빵들이 한가득이였는데 혼자와서

딸랑 빵 2개만 집어들고 후퇴...

 

 

 

초코 크로와상

가격은 4,000원 입니다.

 

 

 

 

 

겉부분에 초코색이 있어서 겉에서도

초코맛이 나려나 했는데 특별한 맛은없고

전체적으로 겉이 코팅이 살짝 되어있는데

코팅때문에 좀 단맛이 나는것 같더라구요?

 

 

 

저기 줄무늬처럼 초코색 들어있는부분은

딱히 별맛이 느껴지진않고 저기 한 가운데 부분에

초코 필링이 들어있어서 저부분 맛이 좀 진했어요.

 

 

 

피스타치오 크로와상

가격은 4,000원 입니다.

 

 

 

피스타치오 크로와상이라고해서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에서 나는 맛이 나려나 했는데

그건 전혀 아니였고 가운데 필링부분에서

약간 카야쨈맛? 같은게 나는 느낌이랄까요?

피스타치오맛은 모르겠더라구요 ㅇㅅㅇ;;

 

전체적으로 크로와상 크키가 크고 묵직한데

중앙에 필링때문에 그런지 중앙부분은

뭔가 좀... 질깃? 하면서 축축한 느낌이라

그게 좀 아쉽긴 하더라구요...

 

다음에는 필링 같은거 안들어간

기본 크루아상을 먹어봐야 할것 같아요~!

 

 

 

 

부산 메트르아티정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떠나다 202X/2022.03 부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