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워도 이열치열 대왕갈비탕 몸보신! 종로 미도갈비 점심

반응형

더워도 이열치열 대왕갈비탕 몸보신! 종로 미도갈비 점심

 

 

 

덥다고 시원한것만 먹으면 안되겠죠?!

종로 미도갈비 갈비탕 점심 후기입니다!

 

 

 

이열치열 갈비탕으로 몸보신!

 

 

 

종로 미도갈비 외관입니다.

 

 

 

기본찬으로 나온 배추김치

 

 

 

무김치

 

역시 국밥류 먹을때 무김치는 필수!!

적당히 익어서 맛있더라구요.

 

 

 

깻잎절임

 

 

 

잡채

 

잡채가 기본찬이라니?! 여기 좋네요 ㅋㅋ

 

 

 

 

위에 소개해드린 기본찬은 셀프바에 준비되어있어서

먹고싶은 만큼 더 가져다 먹어도 되고

셀프바에 후식으로 커피와 식혜, 매실차까지

가져다가 먹을수 있게 되어있었어요 ㅎㅂㅎ!!

 

 

 

계란후라이

 

사람수에 맞춰서 가져다 주셔서

1인 1계란후라이 완전 가능!

 

살짝 아쉬운건 미리 만들어두셔서 살짝 차가운데

공기밥 위에 올려두면 따뜻해지니까 뭐... ㅎㅎ

 

 

 

대왕갈비탕

가격은 11,000원 입니다.

 

 

 

 

 

직장인 점심 가격치곤 약간 가격대가 있긴한데

요즘 물가도 정말 장난아닌... ㅠ_ㅜ

간만에 몸보신 한다는 생각으로다가... ㅎㅅㅎ;;

 

 

 

갈비탕이 완전 팔팔 끓여져서 나오더라구요 ㅎㅎ

 

 

 

고기가 살짝 오버해서 젓가락으로 들기

힘들정도의 크기더라구요 ㅎㅎ;;

 

 

 

대왕갈비탕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갈비뼈 크기좀 보세요 엄청 나더라구요 ㅎㅎ

 

대신 갯수는 3~4개 정도로 많진 않은데

 

 

 

먹기좋게 자르고나니 양이 꽤 되더라구요.

 

같이 나온 소스에 찍어서도 먹고

국물맛도 깔끔한편에 당면도 들어있어서

점심한끼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ㅎㅂㅎ!

 

덥다고 시원한것만 먹지 말고

가끔은 이런 뜨끈한거 먹으면서

속을 데워주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종로 미도갈비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