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식이두마리치킨 레몬크림탕슈, 담백한 맛이 매력적!

반응형

호식이두마리치킨 레몬크림탕슈, 담백한 맛이 매력적!

 

 

 

호식이두마리치킨 오랜만에 먹었어요~!

호식이두마리치킨 레몬크림탕슈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탕수육도 먹고 싶고 치킨도 먹고 싶다면?!

 

 

 

호식이두마리치킨 모델이 정동원님이네요?!

 

 

 

호식이두마리치킨 레몬크림탕슈

가격은 16,000원 입니다.

 

 

 

이렇게 레몬크림탕슈소스 한팩이 따로 제공되더라구요.

 

 

 

치킨은 이렇게 따로 제공되는데 생긴건

순살치킨과 탕수육의 중간쯤 되는듯한 느낌이랄까요?

 

 

 

같이 동봉된 레몬크림탕슈소스를 뿌려봤어요~!

 

 

 

 

소스맛은 마요네즈 베이스에

약간의 크림 + 레몬맛이 첨가된 느낌이예요.

 

 

 

이게 일반순살이 아니고 닭안심을 튀긴건데

 

 

 

그래서 그런지 닭가슴살보다는 덜 퍽퍽해서

저같이 퍽퍽살 싫어하는 사람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ㅎㅂㅎ!

 

닭안심살이여서 그런지 튀긴거지만

덜 기름지고 담백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먹다보니 뭔가 심심해서 양파채를 썰어왔는데

 

 

 

레몬크림탕슈랑 양파채의 조합이 아주 만족스럽더라구요.

 

호식이 레몬크림탕슈만 먹었을때는 약간

먹다보니 심심한 느낌이였는데 양파까지 같이 씹히니

더 프레시한 느낌에 양파와 소스의 조합도 좋았어요~!

 

 

 

 

 

일반 순살치킨대비 칼로리가 얼마인지는 모르겠지만

닭안심살을 사용했다고 하니 왠지 모르게

죄책감이 적게 느껴지는건 저뿐인가요? ㅎㅎㅋㅋㅋ

 

 

 

뭔가 치킨은 먹고 싶은데 일반치킨은

좀 부담될때 먹으면 좀 덜 부담스럽게 느껴지는

호식이치킨 레몬크림탕슈였습니다 ㅎㅂㅎ!

 

 

 

 

호식이두마리치킨 신곡중앙점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