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미진, 메밀국수의 진정한 맛!

반응형

광화문 미진, 메밀국수의 진정한 맛!

 

 

 

메밀국수로 유명한 광화문 미진!

말로만 들어보다가 이제서야 가보게 되었어요!

(묵은지 포스팅이라는 점은 그냥 넘어가주세요 ㅎㅎ;;)

 

 

 

 

진정한 메밀국수의 맛!

 

 

 

 

여름에 찍었던거라서 반팔입은 사람들이...;; ㅋㅋ

 

 

 

 

광화문 미진 메뉴와 가격 참고해주세요~!

 

저는 냉메밀한우뚝배기불고기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8,000원, 7,000원 입니다.

 

 

 

 

기본찬으로 나온 노란 단무지

 

 

 

 

얼갈이 김치?

 

 

 

 

깍두기

 

깍두기를 보니 YG 양현석사장이 깍두기 숫자를 보고

가수 세븐이라는 이름을 지었다는 일화가 떠오르네요 ㅎㅎ;;

 

 

 

 

지금 저 접시에 깍두기가 11개가 있는데

그럼 세븐이 아니라 일레븐? ㅎㅎ;;

 

 

 

 

메밀국수 육수를 먼저 준비하고

 

 

 

 

파와 무간거를 육수에 퐁당!

 

 

 

 

메밀면을 먹을만큼 집어서 육수에 퐁당!

 

 

 

 

호로록 먹으면 꿀맛 ㅎㅎ

 

메밀함량이 높은 면이여서 그런지

뚝뚝 끊어지는 식감이 묘하더라구요~!

 

 

 

 

메밀면이 2판이나 나와서 다시 김가루까지 넣고

처음과 같은 마음으로 호로록 호로록 ㅋㅋㅋ

 

 

 

 

한우뚝배기불고기도 순식간에 흡입 ㅎㅎ

보기보다 맛있더라구요 ㅎㅂㅎ!

근데 개인적으로 소를 별로 안좋아해서 그런지

옛날농장 뚝배기 불고기가 제 입맛엔 더 맞는것 같아요!

(같이 간 지인은 미진 뚝배기불고기가 더 맛있다고...ㅋ)

 

옛날농장 뚝배기불고기 포스팅이 궁금하신분들은

http://blahblah.pe.kr/79 클릭해보셔요!

 

아무튼... 메밀국수 좋아하는 분들은

광화문 미진 꼭 한번 가보세요 ㅎㄴㅎ/

 

 

 

 

 

광화문 미진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