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3가 본스치킨 & 레드락, 갈릭치킨바베큐 맛나네?

반응형

종로3가 본스치킨 & 레드락, 갈릭치킨바베큐 맛나네?

 

 

 

종로3가에서 맥주한잔 할만한 곳을 찾다가 들어간

종로3가 본스치킨 & 레드락!

 

 

 

 

갈릭바베큐치킨에서 윤기가 좔좔!

 

 

 

 

본스치킨이라고는 워낙 작게 써있어서...

자세히 안보면 치킨집인지도 모르겠다는 ㅎㅎ

 

 

 

 

기본안주(?)로 나오는 강냉이

 

오랜만에 먹으니까 너무 맛있어서

계속 리필해서 먹었어요 ㅋㅋ;;

 

 

 

 

치킨이랑 먹으면 맛있는 양배추샐러드

 

저 케챱과 마요네즈의 만남은 환상궁합 ㅋㅋ

 

 

 

 

치킨의 친구 치킨무

 

 

 

 

오리지날 치킨

가격은 17,000원 입니다.

 

기름에 튀긴치킨이 아니고 오븐에 구운 치킨이라서

그런지 쫄깃하면서 담백한 맛이 좋아요!

 

구운치킨 잘 못하는 집은 닭 기름이 안빠져서

줄줄 흐르는데 여기는 깔끔하게 잘 만드네요!

 

 

 

 

오리지날 치킨에 찍어먹으면 맛나는

허니머스타드와 양념치킨소스

 

 

 

 

갈릭바베큐치킨

가격은 19,000원 입니다.

 

갈릭바베큐였는지 그냥 마늘치킨이 였는지

기억이 자세히 안나는데... ㅎㅅㅎ;;

 

 

 

 

아무튼간 달달하면서도 마늘향이 나는게 맛있더라구요 ㅋㅋ

게눈 감추듯이 치킨을 흡입해버렸네요 ㅎㅂㅎ!

 

개인적으론 오리지널보다 더 맛있었어요 ㅋㅋ

 

 

 

 

골뱅이와 소면

가격은 18,000원 입니다.

 

맛있어서 소면 더 추가해서 먹었어요 ㅋㅋㅋ

역시 골뱅이무침에는 소면이 빠질 수 없다죠??

 

오늘 같은 불금에 치킨 어떠신가요?? ㅎㅂㅎ!

불금엔 치킨이죠 ㅋㅋㅋ

 

 

 

 

 

종로3가 본스치킨 & 레드락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