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각 남도아귀찜 점심 한식뷔페, 무한리필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종각 남도아귀찜 점심 한식뷔페, 무한리필 내돈내산 후기

 

 

 

직장근처에 식당이 새로 열었더라구요?

종각 남도아귀찜 점심뷔페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한식뷔페 아무지게 즐기러 고고!

 

 

 

종각 남도아귀찜 외관입니다.

 

종각에서 10년넘게 일하다보니

매일 점심고민하는것도 힘들고...

다 그집이 그집인것 같았는데...

새로운 음식점이 생긴걸보고 출동해보았습니다~!

 

 

 

남도아귀찜 메뉴와 가격입니다.

 

저는 점심특선 무한리필을 이용해서

가격은 10,000원이였습니다.

 

 

 

백미밥, 현미밥, 찰밥

 

오! 이건 기대안했는데 밥도 골라먹을수 있더라구요?

 

현미밥 먹었는데 밥맛이 좋더라구요.

지인은 찰밥 먹었는데 맛있다고 했어요 ㅎㅂㅎ!

 

 

 

버터, 딸기쨈, 모닝빵

 

아! 사진에는 없는데 스프도 있어서

스프랑 빵이랑 버터, 딸기쨈 조합으로 먹어도 괜춘!

 

728x90

 

모닝빵은 토스트기가 있었으면

좀 더 맛있었을것 같긴 하더라구요.

 

 

 

브로콜리, 백김치, 배추김치

 

역시 초딩입맛은 마카로니콘샐러드 GOOD! ㅋㅋ

 

 

 

숙주나물, 마카로니콘샐러드, 목이버섯(?)

 

역시 초딩입맛은 마카로니콘샐러드 GOOD! ㅋㅋ

 

 

 

잡채

 

잡채맛은 뭔가 좀 아쉬운 느낌이 들더라구요.

 

 

 

 

아무래도 잡채는 만들자마자 먹어줘야 맛있는데

뷔페 특성상 불판위에서 시간이 지나게 되니

어쩔수 없는부분이 있는것 같아요.

 

 

 

닭볶음탕

 

닭다리도 꽤 들어있어서 잘 건져먹었어요 ㅎㅎ

맛은 짜거나 자극적이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번데기탕, 제육볶음

 

번데기탕은 술안주 해야 될것 같은데... ㅎㅎ

제육볶음 맛은 쏘쏘한 편이였어요 ㅇㅅㅇ!

 

 

 

사골국

 

우오! 사골국이 한솥 끓여져서 있더라구요!!

휘휘 저어보니 뼈랑 고기 같은것도 꽤 있더라구요.

뼈가 들어있는걸로 봐서 인스턴트는 아닌가봐요 ㅎㅎ

 

 

 

사골국 한그릇 떠서 파에 후추 뿌려서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ㅎㅂㅎ!!

 

 

 

알차게 한접시 떠서 먹고 빵에 스프까지

따로 떠와서 먹었다는건 안비밀... ㅎㅎ

 

 

 

마무리는 시원하게 식혜 한사발로!

식혜 적당히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ㅎㅎ

 

 

 

 

 

전반적인 음식맛은 무난한 편으로 느껴졌고

뭐가 특출나게 맛있거나 맛없거나 하는것 없이 쏘쏘한 느낌인데

 

대식가처럼 많이 먹으면 10,000원 이라는 가격이

괜찮게 느껴질 수 있겠지만

한두접시먹는 입장에서는 10,000원이라는 가격이

약간은 비싸게 느껴지는 느낌이라서

한 8~9,000원대면 더 자주 올것 같은데...

라는 생각이 들긴 하더라구요.

 

그리고 반찬이 매일 바뀌는건지 고정인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뷔페식이라서 음식나오는거 안기다리고

바로 먹을수 있으니까 점심에 바쁠때

빠르게 먹고 다시 일하러가기 좋을것 같아요!

 

 

 

 

종로 남도아귀찜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