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메뉴 CU 이금기삼겹구이정식,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신메뉴 CU 이금기삼겹구이정식, 내돈내산 후기

 

 

 

오늘은 신상 도시락 후기를 들고왔습니다.

CU 이금기삼겹구이정식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삼겹살은 못참지! ㅎㅎ

 

 

 

CU 이금기삼겹구이정식

가격은 5,500원 입니다.

 

전 30% 할인받아서 3,850원에 구매했어요.

특정 몇가지 카드로 결제하면 30% 할인해주더라구요?!

 

 

 

 

편의점 도시락에 삼겹살이라니!

이건 안살수가 없었습니다 ㅎㅂㅎ!

 

 

 

비닐을 뜯어서 보기만해도

꽤 푸짐한 양의 삼겹살이 눈에 띄네요!

 

 

 

CU 삼겹살구이정식 한번 자세히 살펴볼까요?

 

 

 

짜차이궁채무침

 

짜차이는 간간히 편의점 도시락에서 볼수있었는데

이건 궁채나물도 같이 들어가있어서

식감이 오독오독하니 더 맛있더라구요~!

 

 

 

꼬들단무지

 

일반단무지보다 더 꼬들한 식감!

 

 

 

야채볶음(?)

 

양배추, 그린빈, 고추 등 야채를 후추랑

간장같은거에 볶은 느낌이더라구요.

 

 

 

죽순들깨볶음

 

사실 포장 뜯기전에는 오뎅볶음인가? 했는데

자세히 살펴보니 아니더라구요? ㅎㅎ 죽순이였어요 ㅋ

 

식감은 아삭하니 괜찮은데 제가 어린이 입맛이라...

죽순을 그닥 좋아하진 않아서... 하핫;;ㅋ

죽순보다는 궁채나물들깨볶음이면 더 좋았을것 같더라구요.

 

 

 

굴소스직화삼겹살

 

이금기 굴소스를 이용해서 만든

직화삼겹살구이인데 고기 양이 꽤 많아서 흡족!

 

 

 

 

 

삼겹살 원가때문에 그런지 외국산을 이용했다고해서

잡내가 나지 않을까? 약간 걱정을 했는데

그냥 삼겹살구이가 아니고 굴소스로 양념을해서 그런지

잡내가 1부터 10까지 있다고하면 1정도로

아주 미세하게 느껴질듯 말듯한 느낌이였어요.

 

 

 

살짝 아쉬운건 편의점 도시락이고

굽고나서 시간이 좀 시간거라서

고기식감이 좀 단단한 느낌이긴한데

그래도 편의점 도시락에 들어간

삼겹살이라고 생각하니 꽤 괜찮았어요.

 

평상시 죽순이나 중국풍음식 좋아하는 분들은

CU 이금기삼겹구이정식 한번 도전해보세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