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갓집 양념치킨, 치즈 슈프림 양념치킨 할인 받아서 먹기!

반응형

처갓집 양념치킨, 치즈 슈프림 양념치킨 할인 받아서 먹기!

 

 

 

요즘 G마켓에서 처갓집 양념치킨 5,000원 할인 쿠폰

무제한 발행하는거 아시나요 @-@??

 

할인 받아서 치즈 슈프림 양념치킨 먹었네요 ㅋㅋ

 

 

 

 

전에 일반 슈프림 양념치킨 먹어봤는데

이번엔 치즈 슈프림에 도전!

 

일반 슈프림 양념치킨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http://blahblah.pe.kr/99 참고해주세요 ^-^!

 

 

 

 

항상 깔끔한 처갓집 양념치킨 박스 ㅎㅎ

 

 

 

 

박스를 오픈하고...

 

 

 

 

호일을 까면(?) 나타나는 아름다운 치킨의 자태!

 

치즈 슈프림 양념치킨

가격은 17,000원 입니다.

 

G마켓 5,000원 할인받으면 12,000원!

 

 

 

 

이게 치즈소스가 노랗긴한데 약간 투명한 느낌이여서

양념소스위에 뿌려져도 크게 티가 나지 않는것 같아요~

 

 

 

 

먹어보니 살짝 치즈 특유의 꼬릿한 향이 살짝 나긴 하는데

그다지 많이 느껴지진 않아서 약간 아쉽더라구요...

 

다음에 주문할때는 치즈소스 많이! 부탁드려야겠어요!

 

 

 

 

마지막은 아름다운 닭다리 샷으로 마무리!! ㅎㅎ

주말엔 역시 치킨이죠 ㅎㅂㅎ??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