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백종원 더블닭갈비정식, 매콤달콤 닭갈비의 조합!

반응형

CU 백종원 더블닭갈비정식, 매콤달콤 닭갈비의 조합!

 

 

 

전부터 먹어보고 싶었던 도시락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CU 백종원 더블닭갈비정식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두가지맛 닭갈비를 한번에!

 

 

 

CU 백종원 더블닭갈비정식

가격은 4,800원 입니다.

 

칼로리는 604kcal 입니다.

 

 

 

제가 워낙 닭고기를 좋아해서

전부터 이 도시락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편의점에서 눈에띄어서 구매해왔습니다.

 

 

 

백종원 닭갈비도시락 한번 자세히 살펴볼까요?

 

 

 

계란말이백종원의 빽햄

 

계란말이는 평범한 맛이였고,

 

 

 

 

빽햄은 백종원님이 만든 런천미트인데

스팸보다 덜짠느낌이라서 전 맛있게 먹었어요 :)

 

 

 

김치볶음

 

편의점 도시락하면 빠질수 없는

가장 흔한 반찬중 하나이죠?

 

 

 

콩나물무침

 

어린이 입맛이라서 나물 잘 안먹는데

콩나물무침은 아삭하니 괜찮더라구요 ㅎㅎ

 

 

 

달콤한양념달갈비

 

간장양념을 베이스로 해서 달달하면서도

적당히 짭짤한것이 호불호 없을 닭갈비 맛이예요.

 

 

 

매콤한양념닭갈비

 

고추장이 베이스로 한듯한 닭갈비라고하면

바로 생각하는 매콤한 닭갈비 맛이예요.

양파랑 양배추같은 야채도 들어있어서

꽤나 그럴싸한 닭갈비 맛!

 

 

 

 

 

두가지 닭갈비 모두 닭다리살만

사용한건지 확실히는 모르겠지만, 

제가 먹었을때는 뻑뻑함 없이 쫄깃하고

고기잡내가 없어서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평상시에 닭고기 반찬 좋아하는 분들은

무난하게 괜찮게 먹을수 있는 도시락인것 같네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