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점심 정원순두부, 버섯순두부 따끈하게 한그릇!

반응형

종로 점심 정원순두부, 버섯순두부 따끈하게 한그릇!

 

 

 

여기 지나가면서 한번 먹어봐야지... 봐야지...

몇달지나고 방문한 따끈한 순두부집

 

종로 정원순두부 점심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급 추운날씨엔 따끈한 순두부찌개!

 

 

 

종로 정원순두부 외관입니다.

 

 

 

정원순두부 메뉴와 가격입니다.

 

 

 

테이블에 날계란이 놓여있어서

취향에 맞춰서 순두부에 넣어서 먹을수 있어요.

 

 

 

기본찬으로 나온 물김치

 

 

 

무생채

 

 

 

부침개

 

부침개 기본찬은 오랜만에 보는듯 해요~!

 

 

 

떡볶이

 

떡볶이가 기본찬이라니 완전 대박!

순두부 먹기전에 떡볶이로 위장에 노크를 ㅎㅎ

 

 

 

오! 여기는 특이하게 순두부를 시키면

비벼먹을수 있게 간단한 야채와 양념이 같이 나와요.

 

 

 

 

여기에 밥을 넣고 순두부를 3~4 숟가락 넣어서

같이 비벼먹으면 된다네요?! ㅎㅎ

 

 

 

그리고! 그냥 전기밥솥밥이 아니고 솥밥이 같이 나와요!

 

일반 공기밥보다 꽤 양이 많아서 다 못먹었어요 ㅠ_ㅜ

배가 터질뻔 했거든요 ㅎㅅㅎ;;

 

 

 

버섯순두부

가격은 8,500원 입니다.

 

 

 

 

 

주문할때 순두부 맵기 조정도 가능하답니다.

저는 보통으로 주문했는데 맵기가 딱 노말했어요 ㅎㅎ

 

 

 

날계란 하나 톡하니 넣어줍니다.

 

 

 

비빔밥까지 만들어서 먹을준비 완료!

 

 

 

저는 평상시 버섯을 꽤 좋아해서

버섯순두부를 주문했더니 안에 느타리버섯

 

 

 

그리고 팽이버섯,

 

 

 

새송이버섯까지 들어있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ㅂㅎ!

 

그리고 후식으로 요구르트까지 주시는데

사진 찍는거 깜빡하고 시원하게 원샷해버렸네요 ㅇㅅㅇ;;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뜨끈한

순두부찌개 한그릇 어떠신가요?

 

 

 

 

정원순두부 종로점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