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익스프레스88, 한국식 중식의 패스트푸드화!

반응형

서울익스프레스88, 한국식 중식의 패스트푸드화!

 

 

 

요즘 직장근처에 새로 오픈한 식당이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서울익스프레스88 점심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빠르고 간편하게!

 

 

 

서울익스프레스88 외관입니다.

예전에 빌리엔젤 있던자리에 새로 생겼어요.

 

 

 

서울익스프레스 메뉴와 가격입니다.

 

 

 

세트와 콤보메뉴가 있어서

원하는대로 조합해서 고르면 된답니다.

 

여기 컨셉이 그... 판다익스프레스!

거기랑 비스무리한 느낌이더라구요?

판다 익스프레스는 미국식 중식, 

서울익스프레스88은 한국식 중식!

 

그러고보니 둘다 익스프레스네요?!

 

 

 

짜장면, 볶음밥

 

짜장도 고추짜장, 일반짜장 두 종류가 있어서

골라서 먹을수가 있더라구요.

 

 

 

한돈 탕수육, 칠리새우, 계란후라이

 

 

 

고추잡채, 청양 깐풍기, 아보카도크림새우, 마파두부

 

 

 

 

아보카도크림새우는 프리미엄 메뉴여서

1,500원인가? 더 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짬뽕, 군만두, 짬뽕만두, 연필새우춘권

 

 

 

서울익스프레스88 Combo2

가격은 6,800원 입니다.

 

베이스 1가지 + 메인 2가지를 선택하는 메뉴입니다.

 

 

 

청양깐풍기

 

제가 깐풍기를 선택한게 아니고

저는 칠리새우로 주문했는데 잘못 주신것 같아요;;

그래서 같이 간 지인이 칠리새우 2마리 나눠줬어요 ㅎㅎ;;

 

아무튼 깐풍기 약간 매콤하니 괜찮더라구요.

 

 

 

한돈탕수육

 

무난한 맛의 탕수육인데, 바삭함을 살리려고 한건지

오버쿡이 된건지 모르겠지만 살짝 딱딱하게 느껴졌어요.

 

 

 

 

 

볶음밥에 짜장맛도 무난하고 괜찮았는데

계란후라이 주문 안했는데 왜 주신건지...?

(앞에 줄서있던분이랑 주문이 한번 바뀐것 때문에

서비스로 주신건지? 잘 모르겠네요 ㅇㅅㅇ;;)

근데 계란후라이 겉바속촉 완전 대박! 노른자 후르륵! ㅎㅎㅋ

 

가격도 합리적이고 음식도 빨리나와서

중국음식 생각나면 종종 방문할것 같네요 :)

 

 

 

 

서울익스프레스88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