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머리해안이 바로 보이는 카페, 제주 커피스케치

반응형

용머리해안이 바로 보이는 카페, 제주 커피스케치

 

 

 

용머리해안에서 제일 가까운 카페

제주 커피스케치에 다녀왔습니다~!

 

 

 

용머리해안 뷰가 아주 제대로인 카페

 

 

 

모슬포에서 산방산쪽으로 가는 버스타고 내려서

용머리해안쪽으로 걸어가는길에

산방산이 아주 정면으로 잘 보이더라구요.

 

 

 

가는길에 오늘 용머리해안 출입통제라고 써있더라구요.

 

 

 

 

사실... 이미 알고 있었어요 ㅇㅅㅇ;;

 

용머리해안 인스타라고 검색하면

그날 용머리해안 출입가능한지 알수 있는데

하루종일 출입통제라고 하더라구요 ㅠ_ㅜ

 

하지만 근처에 용머리해안 잘보이는 카페가 있다고해서

그냥 출발한거였답니다 ㅇㅅㅇ;;

 

 

 

혹시나 했지만 역시나 출입불가...

 

제가 모슬포에 있던 3일내내 다 출입통제였어요;;

용머리해안 아무나 볼수있는게 아니였군요... ㅠ_ㅜ

 

 

 

용머리해안 커피스케치 외관입니다.

용머리해안 입구 바로 오른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커피스케치 메뉴와 가격입니다.

 

 

 

디저트류도 몇가지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주문먼저하고 준비될때까지 외부를 돌아봤는데

이렇게 바다를 정면으로 볼수있는 자리도 있고

 

 

 

분위기있는 파라솔 자리도 있었어요.

 

 

 

카페에서 보이는 용머리해안인데 완전 가깝죠?!

 

 

 

이렇게 바다를 볼수있는 내부자리도 있었는데

이자리는 에어컨 삼각지대라서 저는 앉지 않았어요 ㅎㅎ

(제주도는 10월말에도 덥더라구요 ㅇㅅㅇ;;)

 

 

 

액자같은 바다뷰 완전 대박이쥬?!

 

 

 

 

 

이 자리 거의 비워지질않고 한팀 나가면

바로 다음팀이 앉더라구요 ㅇㅅㅇ;;

사람 바뀌는 중간에 겨우 사진 찍었어요 ㅋㅋㅋ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여기 브라운치즈크로플도 맛있다던데

가격도 비싸고 혼자온지라 참았습니다 ㅠ_ㅜ

 

 

 

스케치브라운

가격은 7,500원 입니다.

 

 

 

커피스케치의 시그니처커피라고 해서 주문해봤는데

고소한 라떼위에 달달하고 부드러운 크림이 올라간 커피인데, 

기본적으로 원두자체가 산미가 없고 고소한 맛이 주가되는 원두라

산미없는 커피 좋아하는 저는 아주 좋았어요 ㅎㅂㅎ!

 

 

 

바스크케이크 오리지널

가격은 7,500원 입니다.

 

 

 

케이크 완전 꾸덕하고 치즈맛 많이나서

커피랑 잘 어우러지고 맛있게 먹었답니다~!

 

용머리해안도 구경하고 카페도 즐기면 좋겠지만

용머리해안 통제여도 카페에서 살짝은 보이고

커피맛도 좋으니 한번 방문해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제주 커피스케치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떠나다 202X/2022.10 제주 - 대정'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