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진대감 점심, 한우꽃게된장찌개밥상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종로 진대감 점심, 한우꽃게된장찌개밥상 내돈내산 후기

 

 

 

오늘은 직장근처 새로 문연식당 탐방기!

종로 진대감 점심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전참시 이영자 맛집 진대감 점심은?!

 

 

 

진대감 종로점 외관입니다.

12월 말에 문연 따끈따끈한 집이예요 ㅎㅎ

 

종로에서 10년 이상 일하다보니

맨날 먹는게 거기서 거기인데

이렇게 새로문연 식당이 있으면

꼭 한번씩 방문하고 있어요 ㅇㅅㅇ!

 

 

 

진대감 점심 메뉴와 가격입니다.

 

 

 

한우꽃게된짱찌개밥상

가격은 10,000원 입니다.

 

 

 

 

한돈파김치전골밥상이랑 마지막까지 고민하다가

된장찌개를 먼저 먹어보기로 결정했어요 ㅎㅎ

 

 

 

감자볶음

 

후추맛이 느껴지는 무난한맛의 감자볶음

 

 

 

 

 

 

배추김치

 

 

 

무절임(?)

 

이거 보기엔 젓갈류? 인줄 알았는데

먹어보니 아닌것 같고 그 본죽시키면

같이 나오는 오징어초무침에서

오징어가 빠진맛 같다고 해야될까요 ㅇㅅㅇ?

 

 

 

계란후라이

 

따뜻하면 좋았겠지만 손님이 몰리는

점심시간이다보니 미리 만들어두셔서

차가운 상태로 제공이 되었어요.

 

이럴때 따끈한 공기밥위에 올려서 데워먹기 ㅋㅋ

 

 

 

한우꽃게된장찌개

 

아주 보글보글하게 끓여진상태로 제공되었어요.

 

 

 

한우가 아쉽지않은 양이 꽤 들어있더라구요~!

어느부위인지는 잘 모르겠지만요... ㅎㅎㅋ

 

 

 

커다란꽃게가 들어갈줄 알았는데 그건아니고

국물용 냉동절단꽃게가 한마리 들어있었어요.

 

 

 

 

 

입에 넣고 우물우물 먹으면 꽃게 단맛은 느껴지더라구요 :)

 

 

 

두부도 커다랗게 한조각 들어있었어요.

 

된장찌개 맛은 짜지않고 구수함 보다는

깔끔한 맛의 무난한 된장찌개 였답니다.

 

다음에는 한우파김치전골밥상 먹어보려구요 :)

 

아 그리고 여기 차돌삼합이 진짜 맛있다던데...

저녁에 와서 거하게 먹어보고 싶네요 ㅠ_ㅜ!!

 

 

 

 

종로 진대감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