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메뉴 GS25 찬또시락 콘치즈쌈장닭갈비,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신메뉴 GS25 찬또시락 콘치즈쌈장닭갈비, 내돈내산 후기

 

 

 

오늘은 편스토랑 우승상품 후기를 들고왔습니다~!

GS25 찬또시락 콘치즈쌈장닭갈비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닭갈비는 닭갈비인데 쌈장 닭갈비?

 

 

 

GS25 찬또시락 콘치즈 쌈장 닭갈비

가격은 5,500원 입니다.

 

편스토랑 가끔 시청하는데

이건 이찬원님이 만든 상품이더라구요~!

 

 

 

전자레인지에 3분정도 돌리면 완성된답니다.

 

 

 

편스토랑 찬또쌈장닭갈비 맛은 어떨까요?

 

 

 

그런데 쌈장은 이렇게 따로 들어있더라구요?

 

포장지를 잘 읽어보니 쌈장은 취향에 맞게

곁들여서 먹는거라고 되있었어요 ㅇㅅㅇ

 

 

 

김자반, 무피클, 고추

 

김자반은 밥에 뿌려서 섞어먹는거예요.

 

 

 

 

오! 고추가 완전 신선한게 쌈장에 찍어먹으니까

뭔가 입맛돋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 ㅎㅎ

 

 

 

콘치즈

 

이게 스위트콘이랑 치즈만 들어간게 아니고

제가 좋아하는 마카로니도 들어있어서 더 좋았어요.

그리고 닭갈비랑도 잘 어울리구요~!

 

 

 

닭갈비

 

위에는 고구마튀김도 반쪽 올려져 있었어요 ㅎㅎ

 

 

 

 

 

처음에는 쌈장 닭갈비라고해서 닭갈비에서

쌈장맛이 나려나? 했는데 그건 아니고

그냥 맛있는 고추장 닭갈비 맛이예요 ㅎㅎ

 

양념이 잘 되어있어서 잡내 없고 고기가 큼직해서

씹는맛도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ㅎㅂㅎ!

 

 

 

밥 위에 단무지 다진거랑 날치알이 올려져있고

같이 들어있는 김자반 넣어서 비벼서

닭갈비랑 먹으면 맛있어요 ㅎㅂㅎ!

 

 

 

이렇게 잘 비빈밥위에 닭갈비랑

쌈장찍은 고추랑 올려서 한입에 먹으면 맛있어요 ㅋㅋ

 

맛있고 대체로 마음에 들었는데 살짝 아쉬운건

닭갈비가 맛있어서 닭고기 양이 좀 더 많았으면 하는

닭고기 매니아의 소소한 바람이였습니다 ㅎㅎ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