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아이스크림 + 츄러스 = 아츄

반응형

맥도날드 아이스크림 + 츄러스 = 아츄




맥도날드에서 아이스크림 + 츄러스

아츄로 즐겼어요 ㅎㅂㅎ!





달달함의 극치! 맥도날드 아츄!





츄러스도 메뉴판에 있는지 알고 찍었는데...

아이스크림만 메뉴판에 있네요? ㅎㅎ


아츄라고 해도 별거 없고...

선데이 아이스크림 + 츄러스가 주문되는거더라구요 ㅋㅋㅋ

 

 

 

 

가격은 각각 1,500원 합계 3,000원 입니다.





전 초코 아이스크림으로 골랐는데

일반 아이스크림에 초코시럽을 뿌려주는거더라구요~





아이스크림에 츄러스를 푸~~~욱 찍어서!





근데 잘 안찍어지더라구요 ㅋㅋㅋ

츄러스가 뜨거워서 아이스크림도 금방 녹고 ㅋㅋㅋ


츄러스도 엄청 단데 게다가 초코시럽은 더 달아서

딱히 잘어울리는 느낌은 아니였네요... ㅠ_ㅜ


다음에는 시럽빼고 기본아이스크림에다가

츄러스 먹는게 더 좋을것 같네요!

 

 

 

 

 

종로2가 맥도날드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