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떡 로제떡볶이 날치알밥, 로제는 역시 배떡이군!

반응형

배떡 로제떡볶이 날치알밥, 로제는 역시 배떡이군!

 

 

 

뒤늦게 먹어본 배떡 로제 ㅎㅎ!

배떡 로제떡볶이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배떡 로제가 진짜네 @_@!

 

 

 

사실 예전부터 배떡 로제 먹어보고 싶었는데

초반에는 로제 인기가 너무 폭발적이고

매장도 많지않아서 배달어플에 배달 예상시간이

90분씩 되어있고 해서 여태까지 못먹고있다가

우연히 보니 요즘은 40~50분대여서 주문해봤어요 ㅎㅎ

 

 

 

배떡 로제떡볶이

가격은 1~2인분 기준 10,000원 입니다.

 

 

 

 

전 좀 맵찔이인편이라서 순한맛으로 주문했는데

오! 여태까지 먹어본 각종브랜드의 로제떡볶이보다

배떡의 로제떡볶이 맛이 가장 로제 같은 맛이랄까요?

 

크림맛이 꽤 많이나서 부드러운 맛이였어요!

다른 떡볶이집 로제는 대부분 로제라기보다는

고추장스러운 맛이 더 많이났는데 말이죠...?

 

 

 

누들밀떡

 

주문할때 누들밀떡, 밀떡, 쌀떡 중에 선택할수 있는데

저는 기본으로 되어있는 누들밀떡으로 주문했어요.

 

728x90

 

떡이 얇아서 소스가 잘베이는게 좋더라구요!

그리고 떡의 쫄깃함도 잘 살아있구요 ㅎㅂㅎ!

 

 

 

비엔나

 

기본으로 3개가 들어있는데

역시 로제소스와 잘 어울려서

추가해서 먹으면 좋을것 같아요~!

 

3개는 뭔가 좀 부족한 느낌이에요 ㅎㅎㅋ

 

 

 

베이컨

 

베이컨은 생각보다 꽤 들어있더라구요?

날치알밥위에 로제소스 묻은 베이컨을

척하니 올려서 먹으면 GOOD! GOOD!

 

 

 

메추리알

 

메추리알도 귀엽게 몇개 들어있어요 ㅎㅎ

 

 

 

날치알밥

가격은 4,500원 입니다.

 

원래 떡볶이랑 튀김 먹으려고 했는데

날치알밥이 인기메뉴라고 써있어서

튀김을 포기하고 날치알밥 주문해봤어요 ㅎㅎ

 

 

 

잘 섞어주면 먹을준비 끝!

 

 

 

 

 

이대로 먹어도 김가루에 마요네즈,

단무지, 날치알의 조화가 말해무엇하겠지만...

 

 

 

로제소스까지 같이 비벼서 먹으면

고오급 리조또 저리가라 하는 맛 @_@!!!

 

 

 

 

바게트러스크

 

떡볶이 주문하니 같이 온 바게트러스크도

떡볶이 소스에 찍어서 먹었는데

개인적으로는 바게트러스크표면에 설탕이

있는게 좀 아쉽더라구요... 단맛이 강해서...

설탕 없는게 로제소스맛이랑 더 잘어울릴것 같아요~!

 

아무튼 로제떡볶이에 날치알밥 조화 완전 대박이여서

한번 먹고 맛있어서 3일만에 또 배달시켜먹은건 안비밀 ㅎㅎ

 

로제떡볶이 좋아하는분들은 배떡로제

꼭 한번 드셔보십쇼 ㅎㅂㅎ!!!!

 

 

 

 

배떡 금오점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