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의 봄, 다시 돌아온 슈크림라떼

반응형

스타벅스의 봄, 다시 돌아온 슈크림라떼

 

 

 

스타벅스에도 봄이 왔습니다~!

스타벅스 슈크림라떼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봄이 왔네~! 봄이와!

 

 

 

스타벅스 봄 신메뉴가 출시되었습니다.

 

슈크림 라떼

핑크 플라워 유스베리 티

바질 레몬 셔벗 블렌디드

 

이렇게 3종이 출시되었네요.

 

 

 

 

저는 이 중에 입맛에 가장 잘 맞아보이는

슈크림라떼를 아이스로 먹어보려구요 ㅎㅎ

 

 

 

스타벅스 슈크림 라떼

가격은 톨사이즈 기준 6,300원 입니다.

 

 

 

매년 이맘때가 되면 봄딸기라떼와 함께

슈크림라떼가 나오는것 같아요.

 

마치 봄이 오는것을 알리는것 같기도 하구요~!

 

 

 

음료위에는 슈크림 휘핑이 올라가있고

음료 아래에는 스위트 바닐라 소스가 있어서

꽤 달달한 맛의 라떼랍니다 ㅇㅅㅇ!

 

전 달달한 음료를 좋아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ㅎ

 

 

 

 

 

근데 몇년전에는 슈크림라떼가 출시될때

슈크림 프라푸치노도 같이 나왔던것 같은데

언젠가부터는 슈크림라떼만 나와서 좀 아쉽네요 ㅠ_ㅜ

 

 

 

 

스타벅스 종각점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