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해수욕장 숙소, 리센오션파크 속초 스탠다드 더블

반응형

속초해수욕장 숙소, 리센오션파크 속초 스탠다드 더블

 

 

 

오랜만에 다시 찾은 속초! 속초 해수욕장 근처

리센 오션파크 속초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속초 가성비 숙소를 찾는다면 딱!

 

 

 

리센 오션파크 속초 외관입니다.

 

같은이름으로 A동 B동 C동이 있는데

체크인할때는 A동 1층으로 가야해요.

 

 

 

객실키를 받고 방으로 올라갑니다.

객실키는 기본적으로 2개를 주셨어요.

 

 

 

이런식으로 방들이 쫘악 펼쳐져 있더라구요?

 

 

 

리센 오션파크 속초 스탠다드 더블

가격은 3박 기준 145,100원 입니다.

 

 

 

 

티몬에서 딜 떴을때 예약했고

하루는 연박할인도 되어서 토, 일, 월 3박인데도

합리적인 가격에 숙박을 할수있게 되었어요.

 

속초는 같은방인데도 대부분 토요일 숙박은

가격이 평일의 2배정도 받아서 여행을 고민했었는데...

다행히 위치 좋은곳에 숙박예약을 했네요 :)

 

 

 

입구쪽에 있는 주방에는 네스프레소머신

캡슐, 커피믹스, 현미녹차티백이 준비되어있었어요.

 

연박시에는 오전에 객실정리해주시는분이 오셔서

필요한거 물어보실때 더 요청할수도 있는것 같더라구요.

 

 

 

전자레인지도 있구요.

 

 

 

밑에는 전기포트토스트기까지 있었어요.

 

방에 인덕션이 설치되어있긴 했지만

제가 예약한 스탠다드룸은 취사는 금지라고 하더라구요?

 

 

 

작은쇼파와 테이블이 있어서

음식사와서 티비보면서 먹기 좋더라구요 ㅎㅎㅋ

 

 

 

저렴한 방이여서 그런지 뷰는 옆건물뷰 + 주차장뷰라서

숙박하는동안 거의 커튼치고 있었어요 ㅎㅎㅋㅋ

 

 

 

화장실이 넓진 않지만 깔끔한 편이고

치약, 칫솔은 제공되지 않고 비누는 있었구요.

 

화장실 선반안쪽에 여분의 휴지와 헤어드라이기가 있었어요.

 

 

 

샤워부스가 있고 안에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가

벽에 붙어있고 눌러서 사용하는 형식이였어요.

 

 

 

 

 

객실이 작은 오피스텔 느낌이구, 카펫이 없어서 좋았구요.

객실온도는 에어컨과 보일러로 조정하는 형식이였어요.

 

근데 그 온도조절기와 조명조절기가 침대위 벽면에 위치해서

특히 화장실 불 키고 끌때가 가장불편하더라구요 ㅇㅅㅇ;;

 

그 부분만 좀 개선되면 더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길 하다만 건너면 바로 바다여서 밤바다 구경하기도 좋고

속초고속버스터미널과 가까워서 뚜벅이에겐

안성맞춤인 숙초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ㅎㅂㅎ!

 

 

 

 

리센오션파크 속초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떠나다 202X/2023.04 속초'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