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 남해마늘바사삭, 고추바사삭만큼 맛있다!

반응형

굽네 남해마늘바사삭, 고추바사삭만큼 맛있다!

 

 

 

굽네치킨에서 가장 최근에 출시된 메뉴

굽네 남해마늘바사삭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마늘맛이 은은하게 매력적인 치킨!

 

 

 

굽네치킨이 오랜만에 먹는데

치킨박스에 바뀌었더라구요 ㅇㅅㅇ?

 

 

 

굽네 남해마늘바사삭을 주문하면

굽네알블링소스가 제공된답니다.

 

 

 

굽네 남해마늘바사삭

가격은 뼈한마리 기준 19,000원 입니다.

 

순살은 4,000원이 추가되어 23,000원 이더라구요 ㄷㄷ

 

하지만 저는 6월 T day 할인쿠폰으로

6,000원 할인받아서 저렴하게 먹을수 있었어요 ㅎㅂㅎ!

SKT 통신사 사용하시는분들은 6월 9일까지

티멤버십 쿠폰을 요기요에서 사용할수 있으니까 참고하세요~!

 

 

 

보기만해도 군침돌지 않나요? ㅎㅎ

 

 

 

 

남해마늘바사삭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잘구워진 통마늘도 몇개 들어있는데

치킨이랑 먹으면 마늘맛이 더 풍부하게

느껴지는게 아주 매력적이였어요 ㅎㅂㅎ!

 

 

 

굽네치킨 닭다리는 잘 익히기 위해서 닭을 잘 펼쳐서(?)

오븐에 예쁘게 굽는것 같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그런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면서 쫄깃한게 매력적!

 

 

 

알블링소스는 마늘맛 + 베이컨의 스모키함이

꽤 조화롭게 느껴져서 치킨이랑 잘 어울리는 맛이였어요.

 

치킨만 먹으면 살짝 마늘맛이 약한 느낌인데

소스를 찍어먹으면 좀 더 맛이 강해지면서

차별화되는 느낌이랄까요 ㅇㅅㅇ?

 

 

 

이게 구운치킨이라서 닭날개가 유난히 작아보이네요;;

근데 맛있어요 ㅎㅎ 발골하는 재미 ㅋㅋㅋ

 

 

 

 

 

남해마늘바사삭치킨은 마늘맛이 강하진않고

오븐바사삭처럼 겉은 크리스피하고 속은 촉촉!

 

치킨만 먹었을때는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는데

쫌더 강렬한 맛을 원할때는 알블링소스에 찍먹하면 딱이예요!

 

그리고 저는 마블링소스도 같이 주문해서

먹었는데 이것도 마늘바사삭이랑 잘 어울리더라구요 ㅎㅎ

 

고추바사삭만큼 맛있게 먹었답니다 ㅎㅂㅎ!

 

 

 

 

굽네치킨 신곡1동점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