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메뉴 스타벅스 피스타치오 아보카도 초콜릿 프라푸치노, 부드럽고 맛있다!

반응형

신메뉴 스타벅스 피스타치오 아보카도 초콜릿 프라푸치노, 부드럽고 맛있다!

 

 

 

오늘은 스타벅스 신메뉴 소식을 들고왔습니다.

스타벅스 피스타치오 아보카도 초콜릿 프라푸치노 후기입니다!

 

 

 

스타벅스 아보카도가 돌아왔다?!

 

 

 

이번에도 역시 3종이 같이 출시되었구요.

 

 

 

 

피치 요거트 블렌디드

피치 딸기 피지오

피스타치오 아보카도 초콜릿 프라푸치노

 

중에 저는 피.카.초 프라푸치노를 먹어보기로 했어요~!

 

 

 

스타벅스 피스타치오 아보카도 초콜릿 프라푸치노

가격은 톨사이즈 기준 6,300원 입니다.

 

 

 

음료아래에는 갈색시럽이 깔려있는데

이름만보고선 그냥 초콜릿시럽이겠거니 했는데,

헤이즐넛과 모카 시럽이 같이 들어가는거더라구요?!

 

 

 

우선은 아래 시럽과 섞지않고 윗부분만 먹어봤는데

고소하면서 부드럽고 약간의 단맛이 느껴졌어요.

 

이게 고소한게 피스타치오 때문인건지

일반 우유가 들어간게 아니고 오트가 들어가서인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ㅎㅎ 아무튼 고소고소 ㅋㅋ

 

 

 

 

 

아래 시럽이랑 같이 섞어서 먹으니까

좀 더 단맛과 모카의 풍미가 느껴지면서

피스타치오 아보카도 맛이랑 잘 어우러지는 느낌이였어요.

 

어떤분들은 초코가 싫어서 모카 시럽 없이

주문해서 드신다던데... 전 괜찮던데요? ㅎㅎ

 

근래에 먹었던 스타벅스 신메뉴는 대부분 별로였는데

피스타치오아보카도초콜릿프라푸치노는 제 입맛에 잘 맞아서

음료가격이 꽤 비싸지만 또 먹고 싶네요 ㅎㅎㅋㅋ

 

 

 

 

스타벅스 종각점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