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잠복결핵검사 비용 방법, 이그라(IGRA)검사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의정부 잠복결핵검사 비용 방법, 이그라(IGRA)검사 내돈내산 후기

 

 

 

드디어 잠복결핵검사 받으러 다녀왔어요~!

잠복결핵검사 이그라(IGRA)검사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집근처 내과랑 가정의학과 몇군데 전화해봤는데

잠복결핵검사 피검사로 하는건 아무곳에서나

할수있는게 아닌것 같더라구요 ㅇㅅㅇ;;

 

 

 

그러다가 집에서 좀 떨어진...

의정부 회룡역 근처 내과를 발견해서 다녀왔습니다.

 

6월까지 검사결과를 직장에 제출해야하는데

여태까지 미루다가 이제서야 다녀왔어요 ㅎㅎㅋㅋ

 

 

 

이거 결과나오는데 1주일 걸린다고하고

또 결과지 받으러 직접 가야하더라구요.

 

그래서 이 병원을 선택한것도 있어요 ㅎㅎ

여기 평일 야간진료 9시까지 하더라구요~!

그래서 가능하면 퇴근하고 결과지 받으러 가려구요ㅋ

 

 

 

 

수요일 아침 9시 좀 넘어서 갔는데

대기하시는분이 7~8분정도 계셨던것 같고

원장님 한분이고 진료시간이 꽤 걸리는편이여서

체감상 20~30분정도 대기시간이 있었습니다. 

 

 

 

원장님 잠깐 만나고 바로 주사실에서 채혈했어요.

 

기본적으로 팔에 채혈하는것 같은데

제 팔에 혈관을 찾아보시고는 잘 안보인다고;;

 

손등에 채혈을 했어요 ㅎㅎㅋㅋ

(팔뚝에 채혈하는것보다 멍이 덜드는것 같기도...?)

 

 

 

잠복결핵검사 가격은 5만원대 ㅎㄷㄷ

너무 비싸더라구요. 따흐흑...

 

여태까지했던 피검사중에 젤 비싼것 같아요~!

 

하지만 직장에서 돈벌어야하니까... 어쩔수 없이 해야죠...

 

 

 

 

의정부 서울하나로의원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논하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