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혼자 속초여행, 해파랑길 45코스 걷기(1)

반응형

여자혼자 속초여행, 해파랑길 45코스 걷기(1)

 

 

 

이번 속초여행은 별 계획없이 걸으러 왔어요!

해파랑길 45코스 속초해수욕장~설악해맞이공원 후기입니다!

 

 

 

바다를 보면서 걷는 해파랑길

 

 

 

해파랑길 45코스는 설악해맞이공원에서부터

장사항까지 17.6km 구간인데 저는 속초해수욕장에서

출발해서 설악해맞이공원까지걸어봤어요.

(나머지 구간도 다음날에 걸을 예정이랍니다 ㅎㅎ)

 

 

 

속초해수욕장 옛북청아바이순대에서 배를 채우고 출발!

 

 

속초 해수욕장 혼밥, 옛북청아바이순대 1인 세트메뉴

속초 해수욕장 혼밥, 옛북청아바이순대 1인 세트메뉴 속초에서 혼자 이것저것 먹고 싶을때 딱! 옛북청아바이순대 1인 세트메뉴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욕심쟁이 우후훗! 옛북청아바이순대 외관

blahblah.pe.kr

 

옛북청아바이순대 혼밥 후기는

위의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속초해수욕장에서 외옹치해수욕장을 지나

 

 

 

외옹치 바다향기로를 걸어봤어요.

 

 

속초 가볼만한곳, 외옹치항 바다향기로 둘레길 산책

속초 가볼만한곳, 외옹치항 바다향기로 둘레길 산책 순대국밥으로 속을 든든히 채우고 떠난곳! 속초 외옹치항 바다향기로 산책 후기입니다! 속초가볼만한곳 찾는다면 바로 여기! 속초해수욕장

blahblah.pe.kr

 

외옹치 바다향기로 둘레길 후기는

위의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외옹치 바다향기로 끝에는

작은 항구인 외옹치항이 있었어요.

 

 

 

열심히 걸어서 대포항 등대를 지나

 

 

 

바다를 보면서 걷는데 바다위 바위에

 

 

 

 

 

갈매기들이 쫘악 서있더라구요 ㅎㅎㅋ

 

 

 

더 열심히 지나 설악해맞이공원에 들어서면

벤치도 있고 앉아서 자갈에 부딫히는

파도소리를 멍때리면서 들으면 정말 좋아요 :)

 

 

 

이건 설악해맞이공원 중심에 있는 탑

 

여기까지 열심히 걸었으니... 저는 근처에 있는

타르트집으로 총총... ㅎㅎㅋㅋㅋ

 

 

 

 

속초 설악해맞이공원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떠나다 202X/2023.04 속초'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