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메뉴 세븐일레븐 멘츠카츠&제육 도시락, 내돈내먹 후기

반응형

신메뉴 세븐일레븐 멘츠카츠&제육 도시락, 내돈내먹 후기

 

 

 

오늘은 신상도시락 후기로 돌아왔습니다!

세븐일레븐 멘츠카츠&제육 도시락 내돈내먹 후기입니다!

 

 

 

결국 재주문 해버림 ㅎㅎ

 

 

 

세븐일레븐 멘츠카츠&제육 도시락

가격은 4,900원 입니다.

 

 

 

 

칼로리는 835 kcal 입니다.

 

 

 

딱 5가지 반찬이 가지런하게 보이네요.

 

 

 

세븐일레븐 멘츠카츠 제육도시락

한번 자세하게 살펴보겠습니다.

 

 

 

새송이버섯볶음

 

개인적으로 새송이버섯 식감이 좋아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ㅂㅎ!

 

버섯볶음이 더 들어있어도 좋을것 같더라구요~!

 

 

 

김치볶음

 

옆에 있던 새송이버섯이 침범을...

맛은 평범한 김치볶음맛이예요

 

 

 

어묵소시지볶음

 

어묵과 소시지 그리고 마늘쫑을 넣고

볶은것 같은데 어묵이 아주 싼맛같지않고

마늘쫑이랑도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었어요.

 

 

 

제육볶음

 

재료명에는 뉴매콤불고기라고 써있는데

아주 맵거나 하진않고 고기도 꽤 크고

씹는맛도 있어서 꽤 괜찮게 먹었답니다.

 

 

 

멘치카츠

 

돼지고기를 살아서 야채랑 섞고 뭉쳐서

빵가루 입혀서 튀긴건데 돼지잡내 안나고

무난한 맛이였어요.

 

 

 

 

 

멘치카츠옆에 감자도 들어있었는데

감자식감도 포근포근하니 괜찮았습니다.

 

 

 

위에 올려진 소스는 타르타르인줄 알았는데

성분표에는 대파크림소스 라더군요?

딱히 대파맛이 느껴지진 않았습니다 ㅇㅅㅇ;;

 

대체적으로 반찬맛이 무난하고 가격도

5,000원을 넘지 않아서 저는 재구매 의향있고

또 먹으려고 예약주문해놨답니다 ㅎㅎㅋㅋ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