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물회 봉포머구리집, 바다보면서 모둠물회 먹기

반응형

속초 물회 봉포머구리집, 바다보면서 모둠물회 먹기

 

 

 

속초까지 왔는데 회는 한번 먹어줘야... ㅎㅎ

속초 봉포머구리집 모둠물회 후기입니다!

 

 

 

바다보면서 먹는 물회라니! 캬!!!

 

 

 

아니... 포스팅할려고 보니까

외관사진은 안찍었나;; 바로 내부뷰 사진으로 ㅎㅎ

 

 

 

 

무슨 바다뷰카페마냥 물회집 뷰가 이정도!

등대해수욕장이 바로 보이는 뷰

 

점심시간 약간 지난시간이라서 그런지

창가자리에 바로 앉을수 있었어요. 럭키!

 

 

 

봉포머구리집 메뉴와 가격입니다.

저는 기본물회로 보이는 모둠물회로 주문했어요.

 

 

 

여기 매장이 넓고 손님이 많다보니까

주문은 테이블에 있는 테블릿으로 받고

음식서빙을 로봇이 해주더라구요 ㅎㅅㅎ!

 

 

 

기본찬으로 나온 배추김치

 

 

 

무말랭이(?)

 

무말랭이에 젓갈 같은게 살짝 섞인건지?

 

 

 

오이초무침(?)

 

 

 

 

조미되지않은 생김이였어요.

 

 

 

순두부

 

은근히 고소한게 손이 자꾸 가더라구요.

 

 

 

옥수수범벅

 

강원도 토속음식인것 같더라구요?

 

 

 

소면

 

역시 물회에는 소면이 빠질수 없죠 ㅎㅎ

 

 

 

모둠물회

가격은 18,000원 입니다.

 

 

 

 

 

멍게랑 이름모를회들이 몇종류 들어있었어요.

 

 

 

먹어보니 세꼬시랑 비린맛나는 회가 좀 있어서

생선회 좋아하는 분들은 돈을 더 주고

광어물회를 먹는게 더 나을것 같더라구요.

 

 

 

생선퀄리티가 약간 덜신선한 느낌이라 뭔가 좀 아쉽...

 

이게 뭔가 몇몇회는 바로 썰은 생선회같지 않고

뭔가 약간 숙성회같은 느낌이여서 그런것 같기도 하구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예전에 먹어본

청초수물회에서 먹었던 물회가 더 나았던 느낌?

 

청초수물회 물회 후기는

 

 

속초 청초수물회에서 물회 냠냠 ㅎㅂㅎ!

속초 청초수물회에서 물회 냠냠 ㅎㅂㅎ! 속초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먹거리 물회! 청초수물회에서 물회 먹었어요 ㅎㅂㅎㅋ 속초에 왔으면 물회 한그릇은 먹어주는것이 인지상정! 청초호 구경을

blahblah.pe.kr

 

위의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저도 거의 3시정도 된 애매한 시간에가서 먹은거라

주변에 브레이크타임없는 식당찾으신다면

바다뷰 보면서 식사하시는것 괜찮을것 같네요.

 

 

 

 

속초 봉포머구리집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떠나다 202X/2023.04 속초'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