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해수욕장 유정이네 튀김, 왕새우 미쳤다!

반응형

속초해수욕장 유정이네 튀김, 왕새우 미쳤다!

 

 

 

속초에 왔으면 새우튀김 먹어줘야죠?!

속초 유정이네 튀김 방문후기 입니다!

 

 

 

방금튀긴 새우튀김은 못참지!

 

 

 

속초 유정이네 튀김 외관입니다.

 

속초까지 왔으니 새우튀김 꼭 먹어보고 싶었는데

숙소근처에 튀김집이 있어서 와봤어요.

 

 

 

유정이네튀김 메뉴와 가격입니다.

 

 

 

 

모듬튀김 메뉴 가격도 구성도 괜찮았는데

배가 별로 안고파서 왕새우만 맛보기로 구매했어요.

 

 

 

왕새우 3마리

가격은 5,000원 입니다.

 

꽤 큰새우가 머리부터 꼬리까지 튀겨진 메뉴랍니다.

 

 

 

사진상에는 새우의 다리부위 때문에

튀김옷이 살짝 두꺼워보이는데

 

먹어보니 정말 튀김옷이 얇고 바삭하고

튀김맛이 깔끔한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제가 원래 알콜맛을 안좋아해서 맥주도 잘 안마시는데

무알콜맥주랑 새우튀김이랑 먹으니까

아!!! 사람들이 왜 튀김에 맥주 먹는지 이제 알겠더라구요 ㅎㅎ

(저는 치킨에도 콜라먹는 사람이라 ㅋㅋ)

 

 

속초해수욕장에 숙소잡으신분들은

굳이 대포항이나 속초관광수산시장까지 가지않아도

여기서 튀김사서 바다보면서 튀김 먹어도 좋을것 같아요 ㅎㅂㅎ!

 

저는 다음에 가면 모듬튀김 꼭 먹어보려구요 :)

 

 

 

 

속초 유정이네튀김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떠나다 202X/2023.04 속초'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