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감자바우, 가자미회국수 혼밥 솔직후기

반응형

속초 감자바우, 가자미회국수 혼밥 솔직후기

 

 

 

베이커리 가루에서 빵사고 다음으로 향한곳!

속초 감자바우 방문후기 입니다!

 

 

 

가자미회국수 드셔보셨나요?!

 

 

 

속초 감자바우 외관입니다.

 

왠지 강원도 여행오면 감자옹심이는 한끼

먹어줘야할것 같아서 속초에서 감자옹심이로

유명한집 검색하다가 그 중 하나가 감자바우였어요.

 

 

 

감자바우 메뉴와 가격입니다.

 

사실 여기 감자옹심이 먹으러왔는데

회국수 주문하면 감자옹심이도 나온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그렇다면 회국수로 주문하는것으로 ㅎㅎㅋㅋ

 

 

 

기본찬으로 나온 배추김치

 

 

 

가자미회국수

가격은 10,000원 입니다.

 

회국수는 가자미와 오징어 중에 선택이 가능한데

가자미가 더 맛있다고하더라구요?!

 

 

 

가자미회와 소스 그리고 깻잎향이 어우러져서

매콤하면서도 감칠맛이 느껴지는데

전 약간 맵찔이여서 먹을수록 꽤 맵고

살짝은 자극적이게 느껴졌어요.

 

 

 

 

아! 그리고 가자미가 세꼬시로 들어있어서

세꼬시 안좋아하는분들은 오징어로 드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감자옹심이

 

회국수를 주문하면 감자옹심이가 이렇게

맛보기로 같이 나오기 때문에 회국수먹다가

한번씩 슴슴한 감자옹심이를 먹으면

입안이 진정되는 느낌이었어요 ㅎㅎ

 

 

 

하지만 감자옹심이만 단품으로 먹기에는

딱히 엄청 맛있게 느껴지지는 않아서 좀 아쉬울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전에 먹은 금강산옹심이막국수에

감자옹심이가 더 맛었어요 ㅎㅂㅎ!

 

금강산옹심이막국수 감자옹심이 후기는

 

 

속초해수욕장 감자옹심이, 금강산옹심이막국수 혼밥

속초해수욕장 감자옹심이, 금강산옹심이막국수 혼밥 속초해수욕장 근처 감자옹심이집 금강산옹심이막국수 방문후기 입니다. 슴슴한게 아침메뉴로 딱! 속초 금강산옹심이막국수 외관입니다.

blahblah.pe.kr

 

위의 후기 참고해주세요

 

저같이 혼자 오는분들은 회국수 주문하고

맛보기 옹심이 먹는게 딱인것같아요 ㅎㅎㅋㅋ

 

속초에서 회국수 드실분들은

감자바우 한번 방문해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속초 감자바우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떠나다 202X/2023.04 속초'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