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 롯데나루 뷔페, 가성비 호텔뷔페 후기

반응형

마포 롯데나루 뷔페, 가성비 호텔뷔페 후기

 

 

 

간만에 하는 직장회식으로 다녀온

마포 롯데나루뷔페 후기입니다!

 

 

 

가성비 호텔뷔페 찾는다면 바로 여기!

 

 

 

마포 롯데나루 뷔페 도착!

 

 

 

나루뷔페 가격입니다.

 

저는 주중 디너로 방문했고

가격은 성인기준 73,000원 입니다.

 

 

 

 

요즘 호텔뷔페라고 하면 10만원 넘는건 기본이던데

여기는 꽤 합리적인 가격인것 같았어요.

 

 

 

샐러드류

 

 

 

샐러드소스는 망고, 키위, 흑임자, 이탈리아 드레싱까지

총 4종이나 준비되어 있었어요.

 

 

 

게살 샐러드, 과일 샐러드, 해산물 샐러드

 

 

 

문어 카르파초, 카프레제,

새우 살사 샐러드, 가지 샐러드

 

 

 

훈제연어 그리고 곁들일수 있는 재료들

회코너에 생연어도 따로 있으니까 취향껏 드시면 돼요.

 

 

 

칠리새우, 동파육, 깐풍기

 

칠리새우랑 깐풍기 맛있어서 2번은 먹은것 같아요 ㅎㅎ

 

 

 

사천식 소고기 야채볶음, 팔보채

 

 

 

구운 오리, 메로구이, 달팽이 그라탕

 

 

 

돈육 목살 스테이크, 로스트치킨, 볶음밥

 

 

 

대구 버터구이, 도가니탕

 

같이 식사온 지인들이 여기 도가니탕 맛있다고

다들 한그릇씩 드시더라구요 ㅎㅎ

 

728x90

 

사진엔 안보이지만 단호박스프게살스프도 있었어요.

 

 

 

참치, 농어, 연어

 

회 싱싱하니 맛있어서 간만에 농어 좀 먹었네요 ㅎㅎ

 

 

 

해파리초무침, 명란와사비, 고노와다

 

 

 

참치초밥

 

전 회나 초밥류 좋아하는편인데 참치는 개인적으로

맛있는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입맛이 저렴이라서 그런가...;;

 

 

 

청미새우초밥, 소라초밥

 

 

 

초새우초밥, 농어초밥, 연어초밥

 

초밥 몇가지 먹어봤는데 무난한편이였어요.

 

 

 

피자, LA갈비

 

LA갈비 맛있다는 평이 ㅇㅅㅇ!

 

 

 

스테이크, 스테이크소스

 

바로바로 구워주셔서 따끈하게 먹을수 있어요.

 

 

 

일본식우동

 

원하는 재료와 양을 고르면

만들어주시는것 같더라구요.

 

 

 

냉모밀

 

냉모밀도 직접 만들어서 먹을수 있어요.

 

 

 

게살 무쌈말이, 물김치, 겉절이

 

한식류도 꽤 괜찮게 구성되어있었어요.

 

 

 

두릅 장아찌, 양념게장, 새우장

 

저 평소에 게장 새우장 이런거 좋아하는데

왜 안먹고 온건지 저도 제가 의뭉스럽네요... ㅠ_ㅜ

 

 

 

해파리냉채, 소고기 육회

 

육회 먹어봤는데 육회는 그냥저냥...

 

 

 

모둠치즈, 자몽, 키위, 파인애플, 수박

 

 

 

파이류, 딸기잼, 버터, 파블로바,

마카롱, 티라미수, 오레오크림치즈

 

 

 

가또쇼콜라, 피칸파이, 블루베리 크럼블

치즈케이크, 쿠키슈, 초콜릿

 

칠리새우랑 깐풍기 맛있어서 2번은 먹은것 같아요 ㅎㅎ

 

 

 

포도주스, 오렌지주스, 자몽주스, 모히또, 식혜

 

왜 그런지 모르겠지만 호텔뷔페들은 탄산음료가

기본으로 없는곳이 많은것 같아요 ㅠ_ㅜ

 

 

 

커피머신도 준비되어 있어서

셀프로 마실수 있게 되어있었어요.

 

 

 

바닐라, 비스초코, 리조(쌀), 그린티

 

젤라또도 4종 맛으로 준비되어 있었어요.

 

나름 많이 찍어왔다고 생각했는데

빠진 메뉴도 있더라구요... ㅠ_ㅜ

 

 

 

첫번째 접시

 

카프레제, 칠리새우, 깐풍기, 팔보채, 

피자, 농어, 청미새우초밥, 초새우초밥

 

여기 중식이 맛있더라구요 ㅎㅎ

역시 어린이 입맛엔 칠리새우와 깐풍기 최고 ㅋㅋ

 

 

 

두번째 접시

 

칠리새우, 샐러드, 농어, 육회, 깐풍기

 

맛있었던 칠리새우와 깐풍기 재등장

예의상 샐러드 좀 먹어줬어요 ㅎㅎ

 

 

 

세번째 접시

 

냉모밀, 새우튀김, 고추튀김

 

더우니까 냉모밀도 가져왔는데 비추천합니다...

 

 

 

네번째 접시

 

LA갈비, 구운 아스파스거스, 구운 토마토, 구운마늘

 

스테이크마냥 가니쉬를 챙겨운 LA갈비 ㅎㅎ

 

 

 

다섯번째 접시

 

메이플피칸파이, 쿠키슈, 치즈케이크,

티라미수, 마카롱, 젤라또

 

 

 

 

 

베이커리도 그냥 무난무난한 정도

젤라또 바닐라맛은 너무 달고

제 입맛엔 리조(쌀)가 더 낫더라구요.

 

쌀 젤라또에선 진짜 쌀알이 씹혔어요!

 

 

 

여섯번째 접시

 

리조 젤라또랑 피칸파이로 마무리

 

전반적으로 무난무난한 퀄리티로 식사하기 괜찮았어요.

평일 7시 반쯤 가서 그런지 붐비지않아서

쾌적하게 식사가 가능했던점도 좋았네요.

 

단체로 갈때는 미리 예약하면 룸에서 식사도 가능하니

방문하기 전에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

 

 

 

 

롯데시티호텔 나루 뷔페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