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중앙시장 막걸리빵, 찐빵땟거리 줄서서 GET!

반응형

속초 중앙시장 막걸리빵, 찐빵땟거리 줄서서 GET!

 

 

 

속초중앙시장 먹거리하면 빠질수 없는 막걸리빵!

진빵땟거리 막걸리빵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생활의달인이 만든 막걸리빵

 

 

 

속초중앙시장 진빵땟거리 외관입니다.

 

 

 

 

비오는날 평일 낮에 갔는데도 사람들이 줄을 꽤 서있더라구요.

매장을 둘러싸고 왼편으로 줄이 쭉 이어져 있었어요.

 

저는 체감상 15~20분정도 줄서서 구매한것 같네요.

 

 

 

방금나온 따끈한 막걸리빵을 칼로 잘 자르고

 

 

 

비닐에 담아서 바로바로 주시더라구요.

 

 

 

잘사서 집으로 GO! GO!

 

 

 

 

 

막걸리빵

가격은 5,000원 입니다.

 

 

 

2개 샀는데 따끈할때 먹는 맛이 궁금해서

버스기다리면서 뜯어서 먹어봤는데

따끈하고 적당히 달달하면서 식감이

포슬하면서도 쫀쫀한게 맛있더라구요 ㅎㅎㅋㅋ

 

빵위에는 완두콩과 검은콩이 올라가있어요.

 

 

 

이게 슴슴하면서 은근히 끌리는 매력이 있어서

자꾸 생각나는 맛이랄까요? ㅎㅎ

 

먹다 남은거는 냉장보관했다가 전자렌지에

30초 돌려먹으니까 다시 뜨끈하고 맛있었답니다.

 

 

 

 

속초 찐빵땟거리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떠나다 202X/2023.04 속초'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