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공항 근처 호텔, 아이진호텔 비지니스 트윈 후기

반응형

제주공항 근처 호텔, 아이미호텔 비지니스 트윈 후기

 

 

 

토요일 늦은시간에 제주도에 도착!

바로 제주공항 근처 호텔로 체크인 하러 갑니다.

 

아이진호텔 비지니스 트윈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제주시내 가성비 호텔을 찾는다면!

 

 

 

토요일에도 일하고 바로 퇴근하고

바로 김포에서 제주로 날아왔네요 ㅇㅅㅇ!

 

 

 

아이진호텔(I-JIN HOTEL) 외관입니다.

 

제주공항에서 버스타고 한번에 도착!

외관은 오래된 느낌이긴 하더라구요.

 

 

 

1101호로 안내받고 올라갑니다.

 

 

 

아이진호텔 비지니스 트윈

가격은 1박기준 25.45달러 입니다.

 

아고다로 예약했고 가격은 달라질수 있습니다.

 

 

 

 

트윈이여서 싱글침대 2개가 있구요.

 

 

 

침대 맞은편에 화장대(?)가 있어요.

화장대 위에 전기포트와 컵과 차가 준비되어있어요.

 

 

 

화장대 옆에는 TV가 있었습니다.

 

 

 

미니냉장고와 위에는 옷장이 있어요.

 

 

 

화장실은 욕조는 없고 샤워부스만 있는 형태예요.

 

 

 

그렇게 넓지도 좁지도 않은 느낌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가 준비되어있고

어디껀지는 모르겠더라구요 ㅎㅎ;;

 

칫솔, 치약은 따로 제공되지않는점 참고해주세요.

 

 

 

 

 

전반적으로 오래된느낌은 있지만

청결도는 깔끔한 편으로 느껴졌고

혼자 하룻밤 잠만자고 나가기엔 괜찮았어요.

 

참고로 뷰는 벽뷰입니다 ㅎㅎㅋㅋ

 

저처럼 제주공항에 늦게 도착하거나

아침일찍 공항으로 출발해야하는경우에

아이진호텔 이용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제주 아이진호텔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떠나다 202X/2023.03 제주 - 세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