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120겹파이, 콘치즈파이와 애플파이

반응형

제주 120겹파이, 콘치즈파이와 애플파이

 

 

 

저녁을 못먹어서 숙소근처에서 포장해 온

제주 120겹파이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치즈가 쫙쫙 늘어나는 파이!

 

 

 

120겹파이 제주점 외관입니다.

배민으로 포장주문하고 픽업하러 갔어요.

 

아이진호텔에서 도보로 5분거리정도? 더라구요.

 

 

 

포장도 깔끔하게 해주시더라구요 ㅇㅅㅇ!

 

 

 

120겹파이라고해서 뭔가 특별할줄 알았는데

 

 

 

 

생김새는 그냥 평범한 동그란 빵같은 느낌이였어요.

 

 

 

콘치즈파이

가격은 4,800원 입니다.

 

 

 

역시 스위트콘과 치즈의 만남이 맛이 없을수가 없겠죠 ㅎㅎ

치즈가 아주 쫙쫙 늘어나는게 먹는재미까지!!

 

 

 

애플파이

가격은 4,300원 입니다.

 

 

 

 

 

애플파이는 사과가 씹히면서 달달하고

시나몬향도 나서 딱 애플파이하면 생각나는 맛인데,

 

여기에도 치즈가 들어있는데 애플파이에

치즈가 들어간 맛은 딱히 막 어울리는 느낌은 아니여서

개인적으로는 콘치즈파이가 더 맛있었어요.

 

다음에 다른맛도 먹어보고 싶은데

의정부에는 매장이 없어서 아쉽네요... ㅠ_ㅜ

 

 

 

 

120겹파이 제주점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떠나다 202X/2023.03 제주 - 세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