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조미 제주, 우동 면발의 식감이 남다르다

반응형

노조미 제주, 우동 면발의 식감이 남다르다

 

 

 

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우동으로 유명한

노조미 제주 텐붓가케우동 후기입니다!

 

 

 

탱글한 면발이 일품!

 

 

 

노조미 제주 외관입니다.

 

 

 

제주 노조미 메뉴와 가격입니다.

 

 

 

 

맛있어 보이는 메뉴가 많은데 혼밥이라

이것저것 먹어볼수 없는게 아쉽... ㅠ_ㅜ

 

 

 

주문을하고 둘러본 내부입니다.

 

오픈하고 15분? 정도 지난시간인데

저보다 더 빨리 오신분도 있더라구요 ㅋㅋ

 

식사하다보니 하나둘씩 손님들이 차기 시작했어요.

 

 

 

텐 붓가케 우동

가격은 12,000원 입니다.

 

사실 유부초밥도 같이 주문할까했는데

첫끼라서 배가 많이 안고파서 우동만 주문했어요.

 

 

 

기본찬으로 나온 단무지

 

 

 

샐러드

 

 

 

쯔유

 

생각보다 짜지않아서 좋더라구요.

 

 

 

텐붓가케우동

 

우엉튀김, 깻잎튀김, 새우튀김, 단호박튀김이 올라가있고

쯔유를 부어서 먹으면 된답니다.

 

 

 

튀김을 우선 다른그릇에 옮겨두고

 

 

 

쯔유를 적당히 부어줍니다.

 

 

 

그리고 섞어서 먹으면 되는데 짜지 않을까 해서

쯔유를 반살짝 넘게만 부었는데 먹어보니

전혀 짜지 않아서 결국 다 부어서 먹었어요 ㅎㅎ

 

 

 

 

 

와 한입 먹었는데 면발이 완전 대박!!

쫄깃하면서 탱탱한게 입안 가득차는 느낌이 너무 좋더라구요.

 

개인적으론 제가 먹어본 우동면발중에

가장 맛있게 느껴졌답니다 ㅎㅂㅎ!

 

 

 

새우튀김 완전 오동통해보이지 않나요?

 

 

 

바삭하고 식감은 좋았는데 미세하게

끝 맛이 기름내가 나는게 아쉽더라구요.

 

 

 

단호박튀김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니 맛있었어요.

 

사진엔 없는데 깻잎튀김 완전 바삭바삭한게 최고!

 

우동 면발 완전 최고여서 다음에 또와서 먹고 싶고

돈까스도 맛있다던데 먹어보고 싶네요 ㅇㅅㅇ!!

 

 

 

 

노조미 제주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떠나다 202X/2023.03 제주 - 세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