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여행 1일차 코스)) 부잔교(뜬다리), 진포해양테마공원

반응형

군산여행 1일차 코스)) 부잔교(뜬다리), 진포해양테마공원

 

 

 

오늘은 군산 스탬프투어의 마지막 코스~!!

진포해양테마공원부잔교(뜬다리)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해요 ㅎㅂ

 

앞에 포스팅 했던 스탬프투어 다른 코스가 궁금하신 분들은

군산 스탬프투어(1) : http://blahblah.pe.kr/14

군산 스탬프투어(2) : http://blahblah.pe.kr/16

을 참고해주세요 ㅎㅂㅎ!!

 

 

 

 

군산 근대건축관에서 진포해양공원으로 고고~!!

 

 

 

 

가다보면 이렇게 탁류길에 대한 안내와

 

 

 

 

아마도 소설 탁류의 등장인물이였던것 같은..??;;

 

 

 

 

멀리 커다란 배가 보입니다.

 

배가 보이는 방향으로 걷다보면...

 

 

 

 

부잔교를 만나게 됩니다.

 

 

 

 

부잔교는 우리나라의 쌀을 일본으로 반출하기 위한 슬픈흔적... ㅠ_ㅜ

씁쓸하네요... 군산은 참으로 아름다우면서도 그 이면에는 씁쓸함이 문득문득...

 

 

 

 

조용한 바다의 풍경도 보이구요~

 

 

 

 

부잔교 옆의 진포해양공원으로 이동하다보면 볼수 있는 여러나라의 국기들.

바람이 어찌나 많이 불던지... 국기가 아주 펄럭펄럭!

 

군산의 3월은 아직 겨울이였어요... ㅠ_ㅜ

 

 

 

 

스탬프는 위봉함 앞에 있다고 해서

공원에 들어오자마자 위봉함으로 돌진~!!

 

 

 

 

바로 여기가 위풍당당 위봉함 입구!! ㅎㅎ

 

스탬프찍고 안내데스크에서 입장권 끊고 스탬프투어 완료 확인받고

스탬프투어 완료 선물로 흰찰쌀보리 받아서 룰루랄라 입장 ㅎㅂㅎ!!

 

 

 

 

나름 큰(?) 배모형도 보이구요~

 

 

 

 

오오!! 거북선 모형~!!

판옥선도 멋지네요 ^-^

 

 

 

 

세계 해전의 역사도 잘 정리되어있구요~

 

 

 

 

당연히! 우리나라 해전의 역사도 있구요~!

 

 

 

 

오 2층으로 올라가볼수도 있어요~

뭔가 정말 배를 타고 있는 느낌이 더 드는것 같았답니다 ㅋㅋ

 

 

 

 

6.25 전쟁 유물도 볼 수 있구요~!

 

 

 

 

대한민국 함정에 대한 설명도 되었는데 이름이 특이했어요! ㅎㅎ

독도함, 세종대왕함 등등...

 

 

 

 

제가 타고 있는 위봉함의 절개모형도 볼 수 있구요~!

 

 

 

 

이렇게 군인들이 생활하던 침대라던지, 락커, 화장실, 주방 이런것도 볼 수 있었어요.

침대 너무 불편해보였어요 ㅠ_ㅜ 흑흑... 해군은 힘들것 같아요~

 

 

 

 

오오! 군용식량~!! 한번 먹어보고 싶은 생각이... ㅋㅋ

양파맛 맛스타라는것도 있다던데...;; 정말인가요?

 

 

 

 

위봉함 밖에는 이렇게 테마공원이 조성되어 있었어요~

 

 

 

 

전투기도 전시되어 있구요~

 

 

 

 

어떤건 안에 들어가서 볼 수 있게 되어있더라구요~

 

근데 너무너무 추워서 외형만 사진찍고 돌아왔다는... ㅠ_ㅜ

 

 

 

 

아까 저기 멀리보이던 해양경찰 배도 가까이 보이네요~

 

 

 

 

탱크도 구경하고~ ㅎㅎ

 

군산가실때는 바다 바람이 엄청 부니까 옷 든든하게 챙겨서 가세요~

봄이 왔다고 방심하시면... 감기 걸릴지도 모르니까요~!

 

이렇게 스탬프투어를 마치고 배가 고파서!

우리나라 최초의 빵집! 이성당으로 향했답니다 ㅋㅋㅋ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ㅎㅂㅎ!!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떠나다 201X/2015.03 군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