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각 마라탕, 마라공방 종로3가점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종각 마라탕, 마라공방 종로3가점 내돈내산 후기

 

 

 

직장근처에 새로 오픈한 마라탕집에 방문!

마라공방 종로3가점 방문 후기입니다.

 

 

 

오늘 점심 마라탕 콜?!

 

 

 

마라공방 종로3가점 외관입니다.

 

지도에 종로3가역점이라고 뜨는데

실제위치는 종로2가 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마라공방 메뉴와 가격입니다.

 

몇년전에 마라탕이 한국에 유행하던 초반엔

100g에 1,600원 정도 였던것 같은데

지금은 100g에 1,900원이 되었네요.

 

여기서도 물가실감... ㅠ_ㅜ!

 

 

 

마라탕재료들이 엄청 다양한데 손질도

잘 되어있고 신선한 느낌이라 좋았어요.

 

 

 

 

아 이것저것 다 넣어서 먹고 싶어요 ㅋㅋㅋ

 

 

 

마라공방 다른지점도 이렇게 소스 코너가 있는지 모르겠는데

여기는 취향에 맞게 소스를 만들 수 있는게 좋더라구요.

 

전 개인적으로 마라탕재료를 땅콩소스에

푹 찍어서 먹는거 완전 좋아하거든요 ㅎㅎㅋㅋ

 

 

 

마라탕 나오기전에 소스먼저 준비해두고 ㅎㅎ

 

 

 

마라탕 1단계

가격은 19,800원 입니다.

 

소고기 100g과 꼬치한개 포함가격 입니다.

 

 

 

별로 안담은것 같은데 가격이 왜이런거죠??

무슨일이 일어난거죠?? ㅎㅎㅎㅎㅎㅎㅎㅎ

 

 

 

 

 

버섯이랑 배추, 청경채, 두부피, 소시지, 

소고기, 당면 종류 좀 넣은것 같은데... ㅋㅋㅋ

 

왜 제꺼만 1.5배 되는 세숫대야같은 그릇에 나온거죠? ㅋㅋ

 

 

 

 

제가 마라탕 1인분을 담아본적이 이번이 처음이라

먹고 싶은대로 넣었더니 너무 많이 담았나봐요 ㅋㅋㅋ

 

여기 당면류 익힘정도가 완전 적절해서

뉴진면이랑 넓적분모자 쫄깃하면서도 부들한게 GOOD!!

 

먹다먹다 너무 많아서 같이간 지인들이

같이 좀 먹어줘서 겨우겨우 클리어했네요 ㅋㅋㅋ

 

다음부터는 욕심부리지말고 조금만 담아야겠어요;;

 

 

 

 

 

마라공방 종로3가점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