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가성비 오션뷰 숙소, 함덕 포엠하우스 더블룸

반응형

제주 가성비 오션뷰 숙소, 함덕 포엠하우스 더블룸

 

 

 

함덕 가성비 오션뷰 숙소를 찾아서!

함덕 포엠하우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함덕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가성비 숙소

 

 

 

함덕 포엠하우스 외관입니다.

함덕바다가 코앞에 보이는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저는 301호에서 3박을 했습니다.

 

더블룸은 전객실이 오션뷰더라구요 :)

 

 

 

 

포엠하우스 더블룸

가격은 3박 4일에 총 150,930원 입니다.

 

아고다로 예약했고 가격은 달라질수 있습니다.

 

사실 옆에 바다야펜션이라는 곳도 후보에 있었는데

제가 원하는 날짜에 예약이 불가했었어요.

 

 

 

화장대 한켠에 스킨, 로션, 모기약, 헤어드라이기

준비되어 있었는데 드라이기 너무 미니미;;

 

 

 

 

저는 나쁘지 않았는데 파워 드라이기 좋아하는분들은

답답하실수 있을것 같아요 ㅇㅅㅇ;;

 

작은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서 숙소에서 뭐 먹기에 편리했어요 ㅋㅋ

 

 

 

침대는 더블침대인지? 퀸인지?

아무튼 혼자사용하기엔 아주 넓었구요.

 

침구도 깨끗하고 좋았는데 침대프레임이

상판 같은거라서 살짝 삐그덕거리는 느낌은 있었어요.

 

 

 

화장대 맞은편에는 티비와 냉장고가 있었구요.

 

아! 여기 물제공이 따로 안되고 정수기가 있었나? 그렇습니다...

저는 삼다수 사다가 먹었어요 ㅎㅅㅎ;;

 

 

 

주방도 작게 있었는데 저는 이용하지는 않았습니다.

 

 

 

화장실은 꽤 넓은 느낌이긴한데

약간 오래된 느낌은 느껴졌구요.

 

삼푸와 바다워시가 있었고 린스는 없었습니다.

 

환경보호를 위해 일회용품 제공이 되지않기 때문에

치약, 칫솔도 따로 챙겨가셔야 한답니다.

 

 

 

베란다에 나가면 이런 바다뷰가 펼쳐진답니다~!

 

함덕해수욕장과는 살짝 떨어져 있어서

많이 시끄럽지 않아서 좋았어요.

 

 

 

왼편으로는 등대도 볼 수 있구요.

 

 

 

오른편으로는 서우봉뷰를 볼 수 있어요.

 

 

 

 

 

바로 바다쪽으로 내려갈수도 있게 되어있어서

여름에 물놀이하고 숙소로 돌아와서 씻기도

편리할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의자 하나 가지고 베란다로 나와서 바다멍때리던 시간이 그립네요~!

 

함덕바다를 볼수있는 가성비 오션뷰 숙소 찾으신다면

포엠하우스 이용해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

 

 

 

 

제주 포엠하우스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떠나다 202X/2023.10 제주 - 함덕 구제주'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