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메뉴 세븐일레븐 숯불치킨도시락,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신메뉴 세븐일레븐 숯불치킨도시락, 내돈내산 후기

 

 

 

오랜만에 신상도시락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세븐일레븐 숯불치킨도시락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촉촉하고 야들야들한 닭다리살이 매력적!

 

 

 

세븐일레븐 숯불치킨 도시락

가격은 5,900원 입니다.

칼로리는 615 Kcal 입니다.

 

 

 

 

저는 미리 예약주문해서 10% 할인받고

도시락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앱에서 예약주문은 항시 10% 할인 가능해요!)

 

 

 

무피클만 빼고 전자레인지에

2분 좀 넘게 돌려줬어요.

 

 

 

세븐일레븐 숯불치킨도시락 한번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비트피클

 

흔한 치킨무 맛인데 역시 치킨먹을때 빠질수 없죠?

치킨먹다가 한조각 먹어주면 입안이 정리되는 느낌!

 

 

 

소시지웨지감자

 

소시지는 살짝 짭짤하면서 팍터지는 식감이

좋아서 맛있게 먹었고, 웨지감자는 담백한 맛이예요.

(케챱있으면 찍어먹고 싶은맛 ㅎㅎ;;)

 

 

 

숯불치킨

 

오오! 이거 야들야들하면서도 촉촉한게!!

닭다리살로 만든 숯불치킨이라 맛있어요~!

 

 

 

 

 

태국산 닭다리살을 이용했다던데

숯불맛까지는 모르겠고;; 데리야끼소스로 잘 조리가 되어서

저는 잡내 같은거 못느끼고 맛있게 먹었어요.

 

치킨 아래에는 스파게티면도 조금 들어있는데

퍼진맛 없이 데리야끼소스 묻혀서 잘 먹었습니다 ㅋ

 

닭고기양이 섭섭치 않게 들어있어서

다른 잡다한 반찬들어있는 도시락보다

오히려 좋았네요 ㅎㅎㅋㅋ

 

저는 재구매의사 무조건 있습니다!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