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황금올리브 닭다리, 새로운 BBQ양념반 황올반

반응형

BBQ 황금올리브 닭다리, 새로운 BBQ양념반 황올반

 

 

 

여행가서도 치킨먹는건 어쩔수 없는 ㅎㅎㅋㅋ

BBQ 황올 반 BBQ양념 반(닭다리) 솔직 후기입니다.

 

 

 

새롭게 리뉴얼된 BBQ 양념?

 

 

 

숙소 근처에 BBQ 매장이 있어서

요기요에서 포장주문해서 가져왔어요.

 

 

 

BBQ 황올 반 BBQ양념 반(닭다리)

가격은 23,000원 입니다.

 

BBQ 공식 홈페이지 가격 검색해보니

22,000원이라고 써있는데

제주도라서 그런지 가격이 더 비싸더라구요.

 

 

 

 

근데 주문전에 닭다리 갯수가 8개인줄 알았는데

포장해와서 열어보니 갯수가 10개더라구요?

개이득인 부분인건지?!

 

 

 

 

BBQ양념치킨소스비비소스가 제공되었어요.

 

 

 

보기만해도 바삭바삭 노릇노릇해보이는

황금올리브 닭다리

 

뭐 맛은 말안해도 다들 아시죠?!

 

 

 

BBQ양념 닭다리도 후라이드랑

하나씩 돌아가면서 먹으면 맛있어요 ㅎㅎ

 

 

 

유튜버들 먹방보다 닭다리가 엄청 커보였는데

닭다리 크기는 생각보다 크진 않았어요.

 

 

 

BBQ 양념치킨을 자주 먹는건 아니여서

예전 양념맛은 기억이 잘 안나지만, 

 

 

 

 

 

대체로 BBQ 양념은 후라이드에 비해

맛이 떨어진다는 평이 많았던것 같은데

2023년에 치킨양념맛이 바뀌면서

이번에 맛을보니 호불호없이 누구나

좋아할 무난한 양념 맛이 된것 같아요.

 

 

 

 

BBQ 제주함덕점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떠나다 202X/2023.10 제주 - 함덕 구제주'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