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미스터아구, 해물찜 포장해서 먹었어요!

반응형

의정부 미스터아구, 해물찜 포장해서 먹었어요!




오랜만에 의정부 미스터아구 해물찜

포장해와서 먹었네요 ^-^!





매콤한 맛이 입맛을 당기는 마력의 해물찜!





MR.AGU는 회룡역에서 가깝답니다.


토요일 저녁에 갔더니 주차만차에 식당은 만원;;

줄서서 대기표 뽑고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포장하기로 하고...

카운터에 있는 메뉴판을 스캔!


해물찜 중을 주문했답니다.

가격은 42,000원 입니다.





기본찬으로 포장되어 온 잡채


여기 기본찬이 맛있어서 많이 포장해달라고 했는데...

그냥 평소랑 똑같이 포장해주셨다는... ㅠ_ㅜ





파스타 마요네즈 샐러드


전 개인적으로 식당에서 나오는

마요네즈 샐러드류를 너무너무 좋아해요 ㅎㅎ;;





버섯탕수


이거 너무 좋아요 ㅎㅎ

전 버섯이랑 탕수육 둘다 좋아하는데...

버섯탕수라니!!! ㅎㅂㅎㅋㅋ


이거 메뉴에 따로 있으면 사먹고 싶은 ㅋㅋ





간장와사비


해물찜 해물 찍어먹으면 궁합이 GOOD!





해물찜 中 입니다.


포장용기가 워낙 깊어서 양이 별로 안 많아보이는데...

사실은 양이 꽤 된답니다!

 

 

 

 

어떤 해물이 들어있는지 한번 살펴볼께요!





오징어


해물찜 소에는 오징어가 없는데

중에는 통오징어 반마리가 들어가네요.


해물찜 대는 안먹어봤는데 아마 대에는

오징어 한마리가 들어가지 않을까 추측이...





낙지


나름 커다란 낙지가 통째로 들어있어요!





꽃게


왜그런지 모르겠는데 몸통보다 다리부분 살에

유난히 짠맛이 많이나더라구요?





새우


껍질까는게 귀찮긴 하지만... 언제나 맛난 새우 ㅎㅎ

쪄도, 구워도, 튀겨도, 간장에 재워먹어도...





쭈꾸미


뭔가 귀엽게 생긴것 같다는 느낌이 ㅋㅋㅋ





위소라


이거 식감도 쫄깃하고 간도 잘베어서 맛있더라구요!

사실 뭔지도 모르고 먹었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위소라'라는 해물이였어요 ㅋㅋㅋ





곤이


어떤 생선의 곤이인지 모르겠지만...


예전엔 생긴게 이상하다고 생각해서

젓가락도 안대던건데... 어느샌가 알탕이나 해물찜에 있는

곤이만 골라서 계속 흡입하고 있는 저 ㅎㅎ;;





가리비


껍데기는 커다란데 속살은 쪼끄만한게 단점;;





그린홍합


껍데기색이 녹색빛이더라구요 ㅎㅎ

짬뽕에 흔하게 들어가는 홍합이랑은 다른건가봐요?





미더덕


미더덕 뜨거울때 급하게 먹으면...

입안에 테러당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ㅎㅅㅎ!!


해물찜맛은 전반적으로 약간 매콤하면서도

각종 해물과 아삭이는 콩나물의 조합이 좋았어요.

그리고 해물의 비린맛이 나지않고 깔끔한 맛이랍니다~


왜 사람들이 줄서서 먹는지 알겠더라구요!


그리고, 포장해서 먹는것도 맛있지만...

다음에는 매장에서 먹고 밥도 볶아먹으면 좋을것 같네요!


다음에는 아구찜을 먹어봐야 겠어요~!

 

 

 

 

 

의정부 미스터아구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